스트레스 받는 일이 좀 있었는데

마침 나오기 시작하는 5월호 잡지부록들 구경하면서 힐링 중.ㅋ

이달에는 어떤 것들을 질러볼까나~~

 

(* 알라딘 추가적립금 받고 구매하기는 하단의 링크 모음 참조!!)

 

 

 

 

 

그라치아 GRAZIA Korea 2015.5-1 - 53호

 

살바토레 페라가모 이모지오네 오드 퍼퓸 '미니' 5ml

- 클래식하고 우아한 여성 향수

 

항상 혹하지만 잘 사게 되진 않는 향수 미니어쳐.

<그라치아>는 잡지 가격도 저렴하고 읽을거리도 꽤 많은 편이니 이번엔 한번 사볼까~~

향수 평도 괜찮은 거 같애.^^

 

 

 

 

엘르  2015년 5월 잡지부록

 

눅스 크렘 프레쉬 크림 (30ml, 2만8천원 상당 / 사용기한 2017년 7월 31일까지)
: 2014 프랑스 보떼상떼(Beaute Sante) 수분크림 WINNER.

24시간 논스톱 보습 및 진정,

피부와 유사한 라멜라 구조의 생크림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흡수!

 

크림류는 아직 한참 남아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 살까 고민중인 부록.ㅋ
 

 

 

 

 

인스타일  2015년 5월 잡지부록

 

키엘 2종 세트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 40ml, 수퍼 멀티 코렉티브 크림 7ml)

 

꽃광 에센스 써보고 싶당~^^

 

 

 

 

 

나일론  2015년 5월 잡지부록

 

라인프렌즈 컵코스터 & 틴케이스 세트

(컵코스터 브라운 1종 / 틴케이스는 4종 중 랜덤)

곰돌이 컵코스터 귀여웡~~ >_<

이왕이면 틴케이스도 같은 곰돌이로 맞춰오면 좋을 텐데...

 

 

 

 

 

 

얼루어  2015년 5월 잡지부록

 

별책부록 +

카드 5종, 조 말론 런던의 1.5ml 코롱 바이얼 샘플 교환 쿠폰(별책부록 안에 삽입)
<Perfume & Flower>
<얼루어>가 조 말론 런던과 함께 <퍼퓸 & 플라워> 북을 만들었습니다.

10인의 플로리스트가 조 말론 런던의 대표적인 향수 10가지를 꽃꽂이로 재해석했어요.

 조 말론 런던 매장에서 조 말론 런던의 베이지색 박스에 든

1.5ml 코롱 바이얼 샘플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도 들어 있어요.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아름다운 꽃 사진을 담은 카드 5종도 함께 준비했습니다.
* 제작 사이즈/ 본문 : 182*228 mm, 52Pg

 

이런 교환권 같은 건 게으른 나에게는 무용지물인 부록이라....;;;

근데 꽃카드는 진짜 이쁘닷!!^^

 

 

 

 

 

 

코스모폴리탄  2015년 5월 잡지부록

 

1. CNP 필링 라인 2종 세트
- 인비져블 필링 크림 마스크(20ml)
-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25ml)

2.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 초대전

(책속부록: 1매 2인관람권 / 대림미술관 / 2015.5.25까지)

 

피부가 얇아서 요런 필링 제품은 그닥~

 

 

 

 

 

마리끌레르  2015년 5월 잡지부록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을 겸비한 똑똑한 데이 크림

터치 바이 이경민 익스트림 쉴드 데이 크림

(50ml 정품 약 6만원 상당)

 

6만원 상당이라니 이것도 지름신이 솔솔....ㅎㅎ^^;;;;

 

 

 

 

 

 

보그걸  2015년 5월 잡지부록

 

주얼리 브랜드 빈티지 헐리우드의 세컨드 브랜드,

‘하이칙스’의 입술 펜던트 목걸이
레터링 참을 활용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아이템!
- 소비자가 39,000원 상당(개별 박스 포장)
(레드 입술 & Love 레터링, 블랙 입술 & Girl 레터링 두 가지 타입 중 한 개 임의 증정)

 

이거 요즘 너무 많이 보여서 난 그냥 그런데 귀엽긴 하더라.

돈 주고 따로 사긴 그렇고 부록으로 하나 장만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고...

게다가 입술 말고 레터링 참으로도 연출할 수 있으니 괜찮네.^^

 

 

 

 

 

쎄씨  2015년 5월 잡지부록

 

네이처 리퍼블릭 에코 립글로스 (5.8g 정품, 7천7백원)
5가지 색상 중 랜덤증정 (02 피치, 03 체리, 04 핑크, 05 로즈, 06 레드)
유통기한 : 2017년 8월

 

컬러가 다 무난하니 괜찮은 거 같긴 한데

립글이 많아서 고민 좀 해보고~

 

 

 

 

싱글즈  2015년 5월 잡지부록

 

1. 세컨플로어 쇼퍼백(350*370)
※ 이미지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싱글즈 트래블 별책(JEJU ESSENTIAL SPOT 180) p.108

 

사진으로는 가방 굉장히 괜찮아보이는데 어떨려나~~

확실히 가방 부록은 일본잡지보다 국내잡지 퀄리티가 훨씬 낫더라구~

자주 안 나와서 그렇지~ㅎ

 

 

 

 

 

우먼센스 A형  2015년 5월 잡지부록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스팀 마유크림 / 100g(정품) / 정가 86,000원

 

처음 보는 제품인데 정가 86,000원이라는 문구에 또 확 끌리고 있음.ㅋㅋ

스팀크림은 전부터 궁금하던 제품이기도 하고~

 

 

 

 

 

우먼센스 C형  2015년 5월 잡지부록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300ml (정품, 정가 9,900원)

 

그냥 무난무난한 부록~^^

 

 

 

 

 

슈어  2015년 5월 잡지부록

 

H&M 슬리브리스 1종 (사이즈 S / M / L, 색상 랜덤 증정)

 

5월호 <슈어>는 드물게 여름에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나시티가 부록.

색상은 랜덤이고, 사이즈는 선택해서 구입할 수 있도록 잡지 버전이 각각 나와있다.

개인적으로 줄무늬가 제일 맘에 들어.^^

 

 

 

* 관련 포스팅 *

 

2015년 5월 일본잡지부록 모음!!

 

 


*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1%의 알라딘 추가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익월 15일 자동지급, 함께 주문한 도서 전체에 대한 1%)

 


나름 힘들게 포스팅했답니당~^^

부디 추천 한방 꾹!!!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pasión♡ 2015.09.21 14: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예전에 한참 잡지를 봤었어요 ㅋㅋ
    부록도 쏠쏠했구요 ㅜㅜ 하지만 지금은 바쁘다 보니 그럴 여유가 흑 ㅜㅜ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8.0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