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갑자기 노는데 정신팔려서 맨날 돌아다니느라 정신없음...;;;;
할 일도 막 밀리고, 몸도 피곤하고, 블로그에도 소홀하게 되니 이제 좀 자제해야지...ㅎ

오늘은 9월호 국내잡지들의 부록을 정리해보려 하는데,
잡지들이 한날 한시에 다 나오지 않는 관계로 잡지부록 포스팅에 애로사항이 많다.
(갑자기 '애'로사항인지 '에'로사항인지 헛갈려서 검색해보고 왔음. 이넘의 저질 국어실력...ㅋㅋ)
9월호 잡지도 아직 다 나오기도 전에 이미 품절된 것도 있고...

일단 언제나처럼 현재 나와있는 것들부터 정리한 후에 나중에 나오는 건 그때그때 추가하기로 하고,
품절된 것도 그냥 부록 구경 차원에서 함께 올려본다.^^




슈어  2011년 9월호 부록

오리진스 진징 아이크림 정품 (15ml, 4만8천원)
: 다크서클 개선! 붓기와 눈처짐 완화!
피곤하고 칙칙해진 눈가를 생기있게 해주는 '아이-에스프레소' 같은 아이 크림을 소개합니다.
커피콩과 인삼, 비타민B 복합체 성분이 눈가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고
매그놀리아 추출물이 다크서클을 개선합니다.
빠르게 스며들며 눈가를 환하게 해주고, 다크서클을 개선시켜주고, 붓기를 완화합니다.

슈어 9월호는 10주년 기념호라 부록이 꽤 좋다.
며칠 전에 우연히 예약판매 중인 걸 보고 바로 주문한 뒤 포스트를 작성하고 다시 보니 그새 품절..-_-
아마 뜬지 몇 시간만에 품절되어 버린 듯 하다.
씁쓸해하면서 포스트 다시 삭제했던 기억이...^^;;;




쎄씨  2011년 9월호 부록

1. 투쿨포스쿨 메이크업 세트
맥스 파우치+아트클레스 립크레용+인기 샘플 6개

ㅇ 맥스 파우치 가로 23cmx 세로 8.5cm x 폭 5.5cm
ㅇ 아트클레스 립크레용 비비드 오렌지 컬러
ㅇ 인기 샘플 6개
(1 모로코 가슬 폼 클렌저 3ml 2개
2 아쿠아 클렌징 젤 1.5ml 2개
3 핑크걸 젤리 베이스 1.5ml 1개
4 듀얼 커버 BB크림 1.5ml 1개)

2. 애니플레이스 테이크 미 스킨 리커버리 비비 SPF37 PA++ 30g 정품 (판매가 25,000원)

3. 위스퍼 보송보송 케어 (중형 2개입)

4. 별책(스트리트 패션100p)

잡다한 걸 많이 주는데 파우치도 귀엽고 립크레용 컬러도 맘에 들고 스트리트 패션 별책도 보고 싶어~
그러나 이것도 품절...ㅠㅠ




인스타일  2001년 9월호 부록

키엘의 160주년 역사와 전통이 담긴 헤리티지 리미티드 컬렉션 3종 세트 (2가지 세트 중 1종 임의배송)

- 칼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 40ml, 울트라 훼이셜 모이스처라이저 30ml, 울트라 훼이셜 크림 7ml
- 칼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 40ml, 울트라 훼이셜 모이스처라이저 30ml, 머스크 향수 1.5ml

역시 품절...ㅠㅠㅠㅠ




싱글즈  2011년 9월호 부록

RMK 3종 샘플
- 메이크업 베이스 15ml
- 리퀴드 파운데이션101 15ml
- 후르츠베리어 크림 5g

이것도 품절이긴 하지만 어차피 이 부록은 그닥 안 땡겨서...^^;;;




코스모폴리탄  2011년 9월호 부록

SK-II SKIN SIGNITURE 2종 세트
1) SK2 스킨 시그니쳐 크림 2.5g
2) SK2 스킨 시그니쳐 아이 크림 0.5g 2개 (합이 1g)

: 코스모폴리탄을 사랑해주시는 독자 여러분께 코스모가 드리는 선물,
SK-II SKIN SIGNITURE 2종 세트. 매끄러움과 탄력, 생기를 부여하고
하루 종일 눈가 피부에 힘을 채워주는 SK-II 크림이라면 다크서클, 눈가 주름 걱정 끝!

써보고 싶긴 한데 샘플 털어쓰는 건 영 귀찮아...




여성동아  2011년 9월호 부록

보습·피부영양·트러블 케어 효과 3M 넥스케어 프리미엄 훼이셜 마스크팩 1매
항균 손 세정제 과일나라 인스턴트 클리어 세니타이저겔

별로....;;;;




바자  2011년 9월호 부록

한스킨 슈퍼 쓰리 솔루션 BB크림 정품 (2만6천원상당)

난 비비크림 안 써서 필요없음. 게다가 품절...




엘르걸  2011년 9월호 부록

엘리샤코이 올웨이즈 누디비비 24 (15ml)

: 바른듯, 안바른듯 하루종일 뽀송뽀송하게 연출해주는 비비크림
바른 듯 안바른 듯! 쌩얼 메이크업
덧발라도 뭉치거나 들뜨지 않고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비비크림으로 화이트닝 효과까지!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해 자연스러운 피부로 가꿔줍니다.
하루종일 뽀송뽀송~
번들거림을 잡아 하루종일 쌩얼 느낌 그대로 유지시켜줍니다.
식물성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
상황버섯 추출물, 카모마일 등의 식물성 성분을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말했다시피 비비크림 안 쓰므로 이것도 패쓰~




마리끌레르  2011년 9월호 부록

크리니크 3-스텝 (중성용,건성용 임의 증정)
- 리퀴드 페이셜 솝 30ml
- 클래리파잉 모이스춰 로션 60ml
- 드라마티컬리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30ml
- 크리니크 화장솜 2pcs

이것도 그닥 관심없고 역시 품절.




얼루어  2011년 9월호 부록

<얼루어>와 로라 메르시에가 함께 만든 산호색 립글로스 ‘오 마이 얼루어’ (2.8ml)

아, 이거 컬러 넘 맘에 든다. 사고 싶음.^^




더블유  2011년 9월호 부록

미국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레이븐 데님(Raven Denim) 쇼퍼백 (색상은 임의 증정)

부록이나 사음품으로 주는 천가방 모아서 썩히기가 취미인 나로써는 살짝 혹하는 부록.ㅋㅋ
특히 부록이나 사은품 가방으로 데님 소재는 드물잖아?^^



*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1%의 알라딘 추가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익월 15일 자동지급, 링크 도서를 포함한 해당 주문건의 총액에 대한 1%)



-- 추천 한 방 꾹! 눌러주심 안 잡아먹어효~!!! (>_<) --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귀국자 2011.08.22 21: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잡지부록은 여자의 로망인건가요*ㅡ*
    전 남자라서 ㅋㅋ 신간정보 매번 늦네용 ㅠㅠ

    • 블랑블랑 2011.08.23 10: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지난번 신간 포스팅을 넘 늦게 해서요,, 내일쯤 할 생각이에요~
      하루씩 당겨서 천천히 원래 요일로 돌아가려구 하는데
      미리 포스팅으로 말씀드릴 걸 그랬네요~
      죄송요~~^^;;;;

  2. 아레아디 2011.08.23 02: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잡지에 요런 정보가 있군요..ㅎ
    잡지를 잘 안봐서..ㅎ
    잘보고 갑니다^^

  3. 로지나 Rosinha 2011.08.23 17: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ㄲ ㅑ - 인스타일 대박 .. 그러나 품절이라는 슬픈 소식 ㅠ_ㅠ;;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