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어달 전에 처음으로 돈버는 앱 해봤다가

실제로 환급, 그러니까 통장으로 진짜 입금을 몇 번 받고나서 요즘 완전 재미들렸음.ㅋ

 

그동안 신생 어플 나오면 살펴보고 몇가지는 직접 다운받아서 해보기도 하고 그랬는데

며칠 해보다가 별 메리트가 없어서 대부분 삭제.

그래서 따로 포스팅도 다 건너뛰고....

 

'캐쉬업'만 주로 하고 있다가 드뎌 최근 마음에 든 어플이 바로 요 '애드슬라이드'다.

그리하야 바로 포스팅~!!^^*

 

 

 

추천인 '라라몽' 적고 보너스~!!^^

 

 

 

나온지 한달도 안 된 따끈따끈한 신생어플이라 이런저런 이벤트도 많은 데다가,

기존의 꽤 유명한 돈버는 어플 '앱팡'에서 나온 자매어플(?)같은 거라 믿을 수 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애드슬라이드'로 검색해서 다운받으면 되는데,

추천인을 적으면 가입금 300원에 이벤트로 로또알 30개까지 주니

'라라몽' 꼬옥!!!!!꼭!!!!! 적어주시고~~ >_<

 

 

 

 

'애드슬라이드' 가입해서 로그인하면 나오는 '마이페이지'.

애드슬라이드의 현재 적립금 현황과 로또알, 황금알 보유갯수 등을 볼 수 있다.

(내 액수를 살짝 지워서 올렸는데

요건 나중에 수익공개 포스팅으로 다시 자세히 공개할 예정.ㅎ)

 

하단에 있는 '앱팡에서 내 적립금 더 많이받기'에 대해서는

밑에서 다시 설명할 테니 일단은 넘어가고~

 

 

자, 그럼 이 적립금을 어떻게 모아야 할까?

 

 

 

 

요즘 휴대폰 잠금화면으로 적립하는 형식의 광고어플이 꽤 나오는데

이 애드슬라이드도 바로 그런 방식이다.

애드슬라이드를 실행해두면 핸드폰을 켤때마다 내 잠금화면 전에

저렇게 광고로 이루어진 잠금화면이 먼저 뜬다.

 

아랫부분을 왼쪽, 혹은 오른쪽으로 밀어서 적립받으면 되는데

위의 이미지처럼 양쪽이 모두 free로 표시된 거는 그냥 무적립 광고니 걍 넘기고,,,,

 

 

 

 

 

요렇게 몇원, 혹은 로또 몇알이 표시된 화면들이 적립광고.

 

현금은 주로 5원이 많고 가끔 10원,

로또알은 1알이 많고 가끔 2알짜리가 있다.

해당방향으로 살포시 밀어주시면 되겠다.^^

 

 

 

 

 

현금 100원 이상, 로또알 몇 십개 되는 좀 쎈(ㅎ) 광고화면들은

주로 어플을 다운받거나 가입하거나 페이스북 추천 등으로 적립받을 수 있는 광고다.

설치형이나 실행형은 적립만 받고 바로 삭제해도 상관없으니 요것들도 잘 챙기시고~^^

 

 

 

추천인 '라라몽' 적고 보너스~!!^^

 

 

 

그런데 도대체 저 로또알은 무엇인가!!ㅋ

 

 

 

 

 

애드슬라이드 화면의 아래쪽 메뉴에 보면 'egg로또'가 있는데

바로 요기서 로또알을 이용해 즉석복권을 긁을 수 있다.

1등 100만원부터 5등 10원까지~

 

아, 요거 은근 재밌어!!ㅋㅋㅋ

애드슬라이드를 계속 해보기로 마음먹게 된 중요한 부분이라능~ㅎ

 

 

 

 

 

난 아직 10원, 100원짜리밖에 당첨이 안됐는데

10원은 굉장히 많이 나오는 편이고 가끔 100원도 나와서 긁는 재미가 쏠쏠하다.

혹시 알아? 이러다 100만원, 아니 10,000원이라도 나올지...ㅎ

나름 부푼 꿈을 가지고 도전,도전~!!

 

 

 

 

'내 egg로또' 메뉴에 들어가면 내 당첨 내역과 당첨자 인터뷰 등을 볼 수 있다.

100만원 받은 사람들 넘 부러워~!

 

 

 

추천인 '라라몽' 적고 보너스~!!^^

 

 

 

그리고 이렇게 모은 적립금으로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아래쪽 메뉴 '스토어'에 들어가면 편의점 등에서 교환 가능한 기프티콘을 구입할 수도 있고

현금으로 통장에 입금받을 수도 있는데

중요한 건 환급가능금액이 고작 3,000원이라는 것!!!!!!

애드슬라이드는 가입해서 며칠만 하다 말아도 최소 1번은 입금받을 수 있겠다.

물론 몇백원도 기프티콘으로 쓸 수 있긴 하지만, 그래도 현금만 하겠어?ㅎㅎ

 

 

 

 

참고로 아래 메뉴 중 '더보기'에 들어가면 도움말과 문의 등이 있으니

잘 모르겠는 부분은 여기 들어가서 도움말 찾아보거나 문의 남기면 되고,

저 중에서 '스킨설정'으로 들어가면,,,,,

 

 

 

 

요렇게 애드슬라이드 광고화면을 꺼둘 수도 있고

슬라이드 방향을 편한 쪽으로 바꿀 수도 있다.

나도 바쁠 때는 꺼뒀다가 바쁜 거 지나가면 다시 켜놓고 그런 식으로 사용중.

 

 

 

추천인은 '라라몽' 적고 보너스 500원 더~!!^^

 

 

 

그리고 애드슬라이드의 매력이 또 하나 있는데

그건 '앱팡'이랑 연동되어 로그인, 적립금 등이 통합관리된다는 것!

 

어플 다운만 받으면 따로 가입절차 같은 거 필요없이 기존정보로 로그인이 된다.

 

'앱팡'은 잠금화면해제 방식이 아니라,

직접 '앱팡'에 접속해서 광고시청, 어플 다운 등으로 적립하게 되어있는데

역시 어플을 다운받거나 실행해서 적립만 받고 바로 삭제해도 무방하다.

 

그리고!!!!!!!!!!!!!!!

'앱팡'에는 휴대폰 남은 통화로 로또알을 받을 수 있는 강력한 기능이 있다.^0^

 

 

 

 

'앱팡' 화면에서 아래쪽 메뉴 '광고리스트'에 들어가서

상단쪽에 있는 로또알 받기 메뉴를 누르면~

 

 

 

 

요렇게 남는 무료통화를 로또알로 바꿀 수 있는 메뉴가 있다.

메뉴 속에 있는 컨텐츠를 휴대폰으로 청취하고 해당시간만큼 적립받는 식인데,

10분당 로또알 20개 적립.

(그럼 10분이 안되면 못 받는 건가? 했는데 실제 해보니 1분에 2알씩 적립됨.)

 

 

 

 

아, 그런데 청취할 수 있는 컨텐츠가 또 매력적!

내가 좋아하는 라디오 드라마가~~~~ㅋ

오디오 드라마 돈 내고도 들을 판에 그냥 공짜도 아니고 적립까지 받으며 듣다니.. >_<

(그외에 음악 등도 들을 수 있으니 참고~

듣기 싫으면 그냥 연결해놓고 딴일보면 되겠다.^^;;)

 

 

 

 

64분짜리 라디오 드라마 하나 듣고 로또알 128개 적립받은 화면.^^

(추리 드라마 들었는데 내가 좋아하는 '구자형' 성우가 나와서 어찌나 좋던지...>_<)

 

인터넷 사용 때문에 정액제를 쓰고 있는데

제공되는 무료통화가 절반 이상 남을 때가 많아 아깝던 차에 이거 완전 너무 좋음.ㅋㅋ

 

로또알로 긁는 즉석복권도 넘 재밌고,

특히 나처럼 휴대폰 정액제 요금 쓰면서 무료통화 남는 분들께는 진짜 강추한다.

버리는 남는 통화 활용해서 즉석복권 긁어보시길~^^*

 

 

마지막으로 사용법을 정리해보면,,,

'애드슬라이드'나 '앱팡' 둘 중에 아무거나 하나를 가입한 뒤

나머지 하나는 어플 다운만 받으면 자동로그인이 된다.

 

그리고 여기서 잠깐!!!!

애드슬라이드 가입할 때 추천인 적으면

가입금 300원 외에 즉석복권 긁을 수 있는 로또알 30개도 받을 수 있으니,

포스팅한 정성을 갸륵히 여기셔서 이왕이면 '라라몽' 적어주시면 무한감솨~!! ^0^*

(정말 과장없는 솔직한 포스팅이구요,, 캡쳐 뜨고 포스팅하느라 힘들었어여...ㅜ0ㅜ)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3.12.05 16: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 잔시리 2013.12.10 13: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50건해서 1만원받기했는데 받으셨나여 ??ㅎ

    • 블랑블랑 2013.12.10 18: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와~ 진짜 잔시리님 닉넴으로 1만원 들어와있네요!! +_+
      안그래도 길냥이들 줄 사료가 다 떨어져가는 중이었는데 이걸로 언능 한봉 사야겠어요~
      아우 넘 씐나요~ ㅎㅎ 완전 감솨해요~~!! >_<

    • 잔시리 2013.12.11 13:00  댓글주소  수정/삭제

      길냥이들 밥줘요?? 저도 길냥이들 밥주고그러는데여저희언니랑여 ㅋㅋㅋ 캔사서주고막그래여 ㅋㅋㅋ 혹시설마같은동네는아니겟죠?ㅋㅋㅋㅋㅋ저희동네에서 길냥이밥주시는분들이좀있드라구여 ㅋㅋ

    • 블랑블랑 2013.12.12 19: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 전 매일 3마리 주는지라 캔으로 주면 돈이 넘 많이 들어서요..
      인터넷에서 건사료 큰 포대로 싼 거 사서 듬뿍듬뿍 주고 있어요.ㅎㅎ
      잔시리님도 좋은 일 하시네요~^^*
      길냥이들이 물을 못 먹어서 죽는 경우가 많다니 물도 좀 신경써주세요~^^*

  3. 잔시리 2013.12.13 00: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물을 챙겨줘야겠네여 ㅎㅎ 전 저희동네에있는 고양이들 다 챙겨줘여 ㅎㅎ 7마리여 ㅜㅜ
    혹시같은동네는아니겠죠? ㅋㅋㅋㅋㅋㅋㅋ

    • 블랑블랑 2013.12.13 09: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니겠죠...ㅎㅎ
      와,, 근데 7마리나!! 대단하세요~~ 전 3마리도 힘든데...ㅜㅜ
      동네가 까탈스러워서(^^;;) 매일 저녁에 사료랑 물이랑 내놨다가 사람들 보기 전에 아침 일찍 다시 수거해와야 하거든요...
      암튼 좋은 일 하시니까 복받으실 거에요~
      전 잔시리님 덕에 이번에 복 하나 받았네요~ 감솨~~^^*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