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넘 바빠서 어떻게 지나가는지도 모르겠네...-_-;;;

암튼 더 늦기 전에 2014년 7월 일본잡지부록 포스팅이나 후딱 해보잣.

혹시 품절되어버릴지 모르니까 언능언능 체크!^^

 

(* 알라딘 추가적립금 받고 구매하기는 하단의 링크 모음 참조.)

 

 

 

 

 

 

 

CUTiE 큐티  2014년 7월 잡지부록

 

빅백&파우치

 

귀여운 패턴과 컬러에 넉넉한 크기, 전체지퍼여밈, 세트 파우치 등으로,

여행갈 때도 좋고 여기저기 무난하게 메고 다닐 수 있겠다.

안 쓸 때는 착착 접어서 파우치 안에 쏘옥 넣어서 간편하게 보관.^^

 

 

 

 

 

 

sweet 스위트  2014년 7월 잡지부록

 

snidel 토드백

 

깔끔한 디자인의 토드백.

손잡이가 천이 아니고 에나멜이라 맘에 들긴 하는데 어떨려나~~

 

 

 

 

 

 

 

In Red 인레드  2014년 7월 잡지부록

 

레오파드 토드백

 

레오파드 무늬지만 귀여운 분위기의 백.

크기가 크진 않지만 숄더로도 가능하고 오히려 여성스러운 듯~

똑딱이 여밈에 속포켓 하나. 핑크 안감도 예쁘네.^^

 

 

 

 

 

 

steady 스테디  2014년 7월 잡지부록

 

Maison de Fleur 파우치

 

귀여운 똑딱이 파우치.

퀼팅처리되어 있고 속포켓도 하나 달려있고, 전체적으로 꼼꼼하게 잘 만들어진 듯.^^

 

 

 

 

 

 

リンネル 리넨,린넨  2014년 7월 잡지부록

 

보냉백

 

여름이다 보니 매달 몇몇 잡지에서 부록으로 나오는 게 보냉백인데,

이번에 리넨 부록으로 나온 요 보냉백 아주 괜찮아보인다.

현재 알라딘 판매지수도 굉장히 높고 평도 좋음.

 

 

 

 

 

 

mini 미니  2014년 7월 잡지부록

 

BEAMS 디즈니 파우치

 

디즈니 영문만화 프린트가 귀여운 파우치.

파우치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평이 좋은 부록으로, 크기도 넉넉해서 유용할 듯.

 

 

 

 

 

MORE 모어  2014년 7월 잡지부록

 

젤라또피케 토드백 (18cm x 32cm x 12cm)

 

컬러배합이 넘 예뻐서 탐나는 가방.

생활방수 되는 소재이고 튼튼하게 잘 만들어졌다고~

여름에 들고 다니기 딱 좋겠다.^^

 

 

 

 

 

 

 

GLOW 글로우  2014년 7월 잡지부록

 

더블 파우치

 

요렇게 쫙 펴지는 파우치도 하나 있으면 편리하지.

내부 비닐로 되어있고 방수도 되는 것 같으니 물놀이 갈 때나 찜질방 갈 때 등등~^^

 

 

 

 

 

 

with 위드  2014년 7월 잡지부록

 

로리즈햄 토드백

 

양면가방이라 두가지 패턴으로 사용할 수 있는 토드백.

크기는 넉넉하지 않지만 귀엽다.^^

 

 

 

 

 

street jack 스트릿잭  2014년 7월 잡지부록

 

SHIPS 구두닦이 5개 세트

 

이런 것도 하나 있으면 쓸모있겠다.

특히 남자분들~^^

 

 

 

 

 

 

Mono Max 모노맥스  2014년 7월 잡지부록

 

손목시계

 

남성잡지 부록들도 괜찮은 게 몇 개 보이는데,

요건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색감의 손목시계 부록.

알라딘에서 지금 많이 팔리고 있더라~

나도 은근 탐나는 중.ㅎ

 

 

 

 

 

 

 

smart 스마트  2014년 7월 잡지부록

 

N 헐리우드 에코백 (44cm x 33.5cm)

 

이것도 지금 알라딘 판매지수가 높은 부록.

크기도 큼직하니 튼튼하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활용도가 높다고~

나도 요즘 이렇게 세로로 긴 가방 하나 갖고 싶은데 말이지~ 흐음~^^

 

 

 

 


*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1%의 알라딘 추가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익월 15일 자동지급, 링크 도서를 포함한 해당 주문건 전체에 대한 1%)


나름 힘들게 포스팅했답니당~^^

부디 추천 한방 꾹!!!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소스킹 2014.06.12 17: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린넨에서 주는 저 보냉백이 지금 제일 끌리네요
    패턴도 귀엽고 요새 더운 날씨라 도시락도 못들고다니는데
    저기다 넣고 다니기 좋아보여요~

    + otona muse의 클로에 노트+펜 세트도 인기더라구요 ^^
    품절 됐을려나 +_+;;; 내일 일본 가는데 서점에서 질러야겠어요 ㅋㅋ

    • 블랑블랑 2014.06.13 08: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보냉백 저도 넘 맘에 드는데 제가 절대 도시락 같은 거 쌀 인간이 못되는지라...^^;;
      어디 피크닉 갈 일도 없고...ㅜㅜ
      클로에 노트, 볼펜 세트는 팬시문구점 같은 데서 비슷한 걸로 잡지가격보다 훨 싸게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라 걍 뺐어요.^^;;

  2. Sunyoung Cho 2014.06.12 19: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번 7월호는 린넨이랑 글로우 찜!!!

    국내 7월 잡지도 기대되네요 ㅎㅎ 여름이라서 선크림 많이 나오지않을까 싶은데요~

  3. 수다벅스 2014.06.18 11: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정보 감사해요~^^처음으로 일본잡지 하나 질러봅니다 ㅎㅎ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