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1일부터인가 도서정가제가 시행된다고 하는데

뭐가 얼마나 바뀌는지는 확실히 모르겠지만 일단 반값도서 같은 건 없어지겠지?

출판사들 쪽에서도 일부 책들을 그 전에 처리할 생각인지

요즘 반값이나 그 이상의 대박할인률로 판매하는 책들이 눈에 많이 띈다.

 

도서정가제에 관한 찬반론은 일단 접어두고,

정식 시행되기 전에 싸게 살 수 있는 책들은 미리 질러둬야지.

쌓아놓고 두고두고 읽으면 되니까~^^

 

(* 각각의 책 자세히보기는 해당 표지이미지 클릭!!)

 

 

 

 

대박할인 책들 중에서 1차로 골라 구입한 책들은 요렇게 여덟 권.

저거 다 해서 4만원도 안된다.

원래 정가대로 하면 10만원도 넘는데 말이지~~

흐뭇흐뭇~~ >_<

 

 

 

 

칼로리 플래닛 (피터 멘젤 / 페이스 달뤼시오)

헝그리 플래닛 (피터 멘젤 / 페이스 달뤼시오)

 

크고 두툼하고 사진이 많이 들어간 책들이다.

정가는 각각 25,000원씩인데 무려 70% 할인으로 7,500원~!! +_+

 

사람들이 얼마나 먹는지를 사진으로 볼 수 있는 책들로,

<칼로리 플래닛>은 개인이 하루 동안 먹는 음식을,

<헝그리 플래닛>은 한 가족이 일주일 동안 먹는 음식들을 보여준다.

 

난 일단 <칼로리 플래닛>만 구입.

목차를 보니 하루에 1천 칼로리도 먹지 못하는 사람에서부터

1만 칼로리 이상을 먹는 사람까지 차례대로 등장한다.

 

세상의 빈부격차는 얼마나 슬프고 심각한 것인지,,,

이 책 보고 나면 많이 먹을 때 조금쯤 죄스러워질 것도 같다.

혹시 다이어트 효과가 있을지도...ㅎ^^;;;;

 

 

 

 

나가사키 (에릭 파이)

 

이것도 70% 할인. 정가가 10,000원인데 현재 판매가가 단돈 3,000원이다.^0^

 

혼자 사는 남자 집의 벽장에 숨어 사는 여자의 이야기다.

남자가 출근하면 나와서 있다가

남자가 퇴근해서 돌아오는 밤에는 벽장에 숨어있고 하면서 산 듯?

2008년에 일본에서 있었던 실제사건을 바탕으로 쓴 작품이라고 하는데,

뭔가 외로운 사람들의 쓸쓸한 이야기인 듯한 느낌.

 

 

 

 

블루 노트북 (제임스 A. 레바인)

 

정가 14,000원에 69% 할인으로 4,000원에 판매 중.

 

아홉 살에 아빠 손에 이끌려 사창가에 팔린 인도 아동 매춘부의 일기형식으로 된 소설이다.

이거 전부터 보관함에 찜해두긴 했는데

읽고 나면 너무 가슴 아프고 후유증이 심할 것 같아 구입을 미루고 있었는데

마침 이렇게 대박 할인을 하니 안 살 수가...^^;;;

 

무서워서 읽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쟁여두잣.ㅎ

 

 

 

 

스틸 미싱 (체비 스티븐스)

 

정가 14,000원, 할인률 64%, 현재 판매가 5,000원.

 

사이코패스에게 납치되어 1년간 감금생활을 한 여성의 이야기를 그린 소설.

심리스릴러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어떨려나....

누가 재밌다고 해서 일단 구입.

평도 대체로 좋고~^^

 

 

 

 

봄에서 여름, 이윽고 겨울 (우타노 쇼고)

 

어떤 이야기인지 잘 모르겠다.

'우타노 쇼고' 좋아하는 편이라 그냥 닥치고 구입했음.ㅋ

 

정가 12,800원에 60% 할인해서 5,120원.

 

 

 

 

무삭제판 이다 플레이 (이다)

 

예전에 홈페이지 종종 들어가서 보던 건데 이 책도 대박할인 중이네!! +_+

정가 12,000원에 67% 할인해서 단돈 4,000원!!! 꺄아~~!!! >_<

무조건 구입!!ㅋ

 

 

 

 

독고다이 獨 GO DIE (이기호)

 

정가 10,000원, 60% 할인, 현재판매가 4,000원.

 

얼마전에 <차남들의 세계사>를 낸 소설가 '이기호'의 에세이집이다.

한 두 쪽짜리 짧은 글들이 들어있는데

미리보기로 몇 쪽 보니 맘에 들어서 구입했다.

 

웃기면서 좀 짠한 느낌도 들고... 이 분 글 참 잘 쓰시는 듯.^^

 

 

 

 

당신의 가난을 경영하라 (김광주)

 

여기 있는 책들 중에서는 가장 할인률이 적은 책이지만 그래도 50% 반값!!

다른 책들이 다 60-70% 할인률이다 보니...ㅎㅎ

 

제목이 조금 슬프지만 그만큼 현실적인 이야기가 담겨있을 것 같아서 구입했다.

부자되는 꿈을 꾸고 싶지만,

역시 내 상황은 가난을 경영하는 방법이 더 필요할 것 같애....^^;;;

 

 

 

 

몰랐는데 작은 책자가 하나 더 딸려오네?

 

<인구 변화가 부의 지도를 바꾼다>라는 제목의 160여쪽짜리 책.

 

 

 

 

비매품이라는 거 보니 사은품용으로 제작된 건가?

 

인구 구성의 변화를 바탕으로 앞으로의 경제 상황 등을 예측하고

그에 맞는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조언을 주는 책인가 본데 이것도 꽤 유용하겠다.

같이 읽어봐야지.

 

 

 

 

새책탑이 흐뭇하긴 한데, 최근 구입한 다른 책들이랑 해서 읽어야 할 책이 한 가득 됐네...

좋으면서도 뭔가 부담스러운 이 마음~ㅋ

뭐, 두고두고 천천히 읽으면 되겠지.^^

 

암튼 도서정가제 시행 전에 또 싸게 풀리는 잼난 책 있나 잘 살펴봐야겠다.

이렇게 헐값으로라도 책을 처분하려는 출판사들 상황이 마음 짠하긴 하지만,

팔 만큼 팔아서 나머지는 그냥 싸게 방출하는 거라고 마음 편히 생각하고

감사히 구입해서 잼나게 읽기로~^^;;;

 

참고로 지금 이것들 외에도 더 구입할 만한 대박할인 도서들은 아래 링크 모음을 참조.^^

 

 


* 이주의 눈에 띄는 반값 할인 도서 모음!!^^

*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1%의 알라딘 추가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익월 15일 자동지급, 링크 도서를 포함한 해당 주문건의 총액에 대한 1%)



-- 추천 한 방 꾹! 눌러주심 안 잡아먹어효~!!! (>_<) --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조아하자 2014.10.17 09: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컴퓨터에서는 알라딘 결제가 안되더라구요... ㅠㅠ 여튼... 저도 책 좀 많이 사놨어요. 이제는 싸게 못구할거 같아서...

    • 블랑블랑 2014.10.18 13: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앗,,, 왜 결제가 안될까요...-_-;;;;
      그나저나 도서정가제 시행되면 지금같은 대박할인 책들은 없어지겠죠?
      저도 못읽어도 일단 쟁여두는 중...ㅎ^^;;;

  2. 미카엘 2014.10.25 13: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그래도 도서정가제 시행되기 전에 할인 하는 책들 많이 질러야겠다 생각해서
    들어가서 보곤 했는데 별로 딱히 끌리는게 없어 담지 않았는데
    블랑블랑님 글 보니까 급 사고 싶어지는 책들이 많네요~ ^^
    근데 진짜..도서정가제.....ㅠㅠ 또 책이 얼마나 비싸질런지...

    • 블랑블랑 2014.10.25 20: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도서정가제 시행되면 가끔씩 대박할인 책 건지던 즐거움은 아예 없어지는 걸까요...ㅠㅠ
      암튼 그전에 할인되는 책들 좀 사둘 생각이에요.
      겨울동안 읽을 책 쟁이기 프로젝트~ㅎㅎ

  3. 펙토리 2014.11.05 03: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고 왜이리 서민들 주머니만 가벼워지는 법안만 나오는지 에휴~ 곧 시행된다고 하니 꼭 읽고싶거나 소장도서 구매해야 겠네요~ ㅠㅠ

    • 블랑블랑 2014.11.06 00: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그러게요...ㅜㅜ
      근데 또 다른 한편으로는 서민 자영업자 중의 하나인 조그만 동네서점들이 하나씩 사라지는 걸 저도 익히 봐온 터라 딱히 나쁘다고도 못하겠어요...
      좋은 건지 나쁜 건지는 앞으로 어떻게 자리 잡는지 두고 봐야 알겠죠~
      일단은 저도 도서정가제 전에 책을 좀 쟁여두려구요.ㅎ^^;;;;

  4. 하렌 2014.11.05 11: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도서정가제때문에 검색하다 우연히 들렀어요.
    추천해주신 책들 너무 재미있어보여서 저도 구매하려고요. ^^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