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정말 너무 더워서 하루종일 헥헥...;;;
일에 지치고, 더위에 지치고, 저녁 늦게서야 집에 돌아왔는데 맛있는 반찬도 없고..힝...ㅠㅠ

삐뚤어질 테닷!!!!!! -_-




늦은 시간에 멀 사러 다시 나가기도 느무 귀찮고 해서 오랫만에 김치볶음밥 제조~!!ㅋ
냉장고를 다 뒤져도 김치 외에는 넣을 게 없어서 좌절하다가
마침 돼지고기가 조금 있길래 몇 조각 잘게 썰어서 투입하고
후라이팬에서 밥이랑 달달 볶았다.




대충 볶았지만,,, 음~ 맛있어~ >_<

난 왜 김치를 기름 둘러서 익히기만 하면 맛있는 거지?ㅋㅋ
밥까지 볶는 게 귀찮을 때는 후라이팬에 김치랑 참치만 넣고 볶아서 걍 밥에 얹어먹어도 맛있음.^^

암튼 그렇게 대충 저녁을 때우고 컴질 좀 하다 보니 어느새 또 밤이 되어버렸네...ㅠㅠ
어제 3분의 2쯤 읽다 만 '기리노 나쓰오'의 <암보스 문도스>나 마저 읽고 자야징~^^



* 음식관련 만화 보러 가기 클릭~!!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