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호떡과 함께 한참 맛들린 맛밤!ㅋ




껍질이 깨끗하게 까져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맛있긴 한데
2,5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하면 양이 넘 적어...-_-;;;
한 봉에 15알 정도 들어있는데 저거 실제로 보면 밤알도 디게 작거든.




아, 그래도 이거 얼마나 달콤 맛있는지 한 번 먹으면 계속 먹게 된다니까~ㅋ
비록 겉모양은 시커머죽죽하니 별로 맛없어 보이지만.^^;;




밤이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성분이 마니 들어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칼로리가 꽤 높아서 마니 먹음 안된다.

이거 한 봉이 무려 140칼로리.
그래서 보통 밥 먹기 귀찮거나 시간 없을 때 밥 대신 요거 한 봉 먹고 있는데,
생각보다 든든하긴 하지만
솔직히 작정하고 먹으면 한 번에 다섯 봉지쯤은 거뜬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음.ㅋ

집 앞 슈퍼에서 몇 봉지씩 사다놓고 먹었었는데, 4봉지만 사도 만원이 후딱 나가는지라
어차피 이렇게 먹을 바에야 좀 대량으로 저렴하게 구입해볼까 싶어서 옥션 검색해 보니
18봉에 약 23,000원 정도...(무료배송) 우왓!!! 이게 도대체 얼마 차이야~~~~!!!
울 집앞 슈퍼에서 사면 저 돈으로 9봉밖에 못 사는데 딱 반값이로구만~
이제껏 사먹은 돈 아까워...ㅠㅠ

요즘 돈도 없는데 한 푼이라도 싸게 먹어야지. 당장 주문! 후훗!!
(먹을 거 사면서 돈 아낀다는 이유가 적절한지는 모르겠으나...ㅋ)



* 음식관련 만화 모음 클릭~!!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e_bowoo 2011.02.10 10: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없어도 배는 채워야 힘이 생기죠..ㅎㅎ
    맛있는 간식 나두 준비 좀 해두고 싶어지내요..^^

  2. 조문기 2011.02.10 21: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밤에 술안주로 먹기 딱인데~ㅋㅋ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