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신간포스팅 하느라 알라딘을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보니 눈에 띄는 국내 잡지 부록들.
머, 딱히 팍! 꽂힌 부록은 없었지만 그래도 한 번 정리해본다.
필요한 게 있다면 잡지도 보면서 겸사겸사 공짜로 얻어보는 것도 좋을 듯~^^


 
 


<쎄쎄> 12월 부록은 안나수이 파우치.

파우치는 꼭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집에 두고 자잘한 소품들을 정리해두기도 좋으니
여러개 가지고 있어도 유용한 아이템이긴 하지만 요거 실물이 어떨지...


 
 


<나일론> 부록은 에뛰드 매니큐어 3종(레드,그린,골드) + 파티용 머리띠로 구성된 키트인데,
매니큐어는 그럭저럭 갠찮지만 파티용 머리띠 찾아보니
머리위로 삐죽삐죽 올라오는, 그야말로 '파티용'!!
파티 갈 일 없는 나같은 사람한테는 아무 짝에도 쓸모없는 물건이구만...-_-;;;


 


<싱글즈>는 자잘하지만 다양한 부록으로 눈에 띈다.

라네즈 파워 에센셜 스킨 리파이너_라이트 15ml, 라네즈 밸런싱 에멀젼_라이트 15ml,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10ml, 라네즈 워터뱅크 젤 크림 10ml 로 구성된
라네즈 베이직/수분 케어 체험 키트 4종
에브리데이 리페어 바디로션 15ml + 패스트 업소빙 핸드크림 5g 으로 구성된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2종, 그리고 라네즈 365일 다이어리.

다이어리는 실물을 못 봐서 모르겠지만,
사진으로 보기에는 양장제본에 책끈까지 달려있어서 꽤 탄탄해 보인다.^^


   


제일 쓸만해 보이는 메이블린 퓨어 미네랄 내츄럴 파우더 팩트(9g) 정품
부록으로 주는 <인스타일>.

근데 문제는 '색상 임의 배송'... 두둥!!! -_-;;;;;


 
 


<코스모폴리탄>은 건조한 겨울에 유용한 제품을 부록으로 준다.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립에센스 어드밴스드 정품 (10ml).

요런 건 머, 겨울 필수품이니 최소한 못 쓰고 버릴 염려는 없지~^^


 
 


<에스콰이어> 부록인 2011년 가죽 다이어리.

내지를 못 봐서 어떨지 모르겠는데
작년도 부록을 감안해보면, 아마도 스케쥴표보다는 프리노트가 많은 스타일이 아닐까 싶다.

흠,, 그러고 보니 다이어리 장만의 시즌이로구나~
재작년부터 다이어리보다는 수첩을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역시 이맘 때면 쏟아져나오는 예쁜 다이어리 구경을 빼먹을 수 없지.
조만간 다이어리 관련 포스팅을 한 번 해야겠군.^^


 
 


색다른 송혜교의 표지사진이 눈에 띄는 <바자>의 12월 부록은 2011년 탁상용 카렌다.

갠찮아 보이긴 하는데, 아, 이런 건 내지를 좀 보여달라구!! -_-


 


<얼루어>에서도 다이어리를 부록으로 준다.

얼루어와 크리니크가 함께 만든 2011년 별점 다이어리라는데,
독특하긴 하지만 별점에 관심 없으므로 패쓰~^^;;;;


   


<슈어 핸디북>에서 주는 펜틴3종세트(모발 노화 증상 클리닉 시스템).
샴푸(40ml) + 린스(40ml) + 트리트먼트(40ml)로 구성되어 있다.

별 건 아니지만, 핸디북이라 잡지가격이 저렴하니 한 번 사 볼 만도~^^



* 각각의 잡지 자세히 보기 클릭!!!







--바쁘지 않으시면 추천 한방 꾹!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큰 격려가 된답니다~^^*--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가리 2010.11.24 18: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죽다이어리...겁데기는 일단 이쁘군요 ㅎㅎ
    잡지를 언제 사봤나..백년은 된거 같아요 ㅋㅋㅋ

    • 철이 2010.11.24 19:12  댓글주소  수정/삭제

      가리님.. 혹시...
      가(죽다이어)리 → 가리?
      ㅡㅡ; 농담여.. 죄송 죄송 죄송;;

    • 블랑블랑 2010.11.24 19: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ㅋㅋㅋㅋㅋㅋ 철이님 센스 있으신데요?ㅋㅋ
      저도 요즘은 잡지를 거의 안 사긴 하지만 잡지부록 구경은 잼있어서 가끔 하지요~^^

  2. 가리 2010.11.25 10: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하하하하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