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공짜니, 덤이니 하는 거에 혹 하는 인간인 지라
사은품 끼워주는 이벤트에 늘 관심을 갖고 있는데,
요즘 알라딘 이벤트 사은품 중에 받고 싶은 몇 가지를 골라본다.
며칠 전에 홈즈 전집을 지른 관계로 당장 5만원어치씩이나 또 책을 살 순 없고,
걍 포스팅으로나마 대리만족을....^^;;;;





일단 이것은 '어린이/유아 신학기 이벤트'의 사은품인 보조가방.
어린이들 신발주머니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건데, 아, 난 이게 왜 갖고 싶은 거지...ㅋㅋ

http://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110208_spring

대상도서 중에 혹시 내가 살 만한 게 있을까 살펴봤는데 역시나....;;;;
집에 어린이 있는 분들은 목록 한 번 살펴보시고~~~^^




그리고 요건 12가지 사은품 이벤트!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_book.aspx?pn=110211_feb

이벤트 대상도서를 1권 이상 포함해서 5만원 이상 구매하면
12가지 사은품 중에서 하나를 골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인데,
내가 저 중에서 제일 갖고 싶은 건 맨 앞에 있는 펜슬 케이스고, 방석도 약간...^^




이 펜슬 케이스 꽤 이뿌지 않나? 훗~
이름처럼 펜슬이나 마스카라 등을 넣어다녀도 되고, 아님 필통으로 써도 되고 말이지~^^
컬러는 연한 것보다는 진한 게 더 포인트 되고 예쁜 것 같애.
머, 그 편이 때도 덜 타겠고..ㅎㅎ




음,,, 근데 포스팅하면서 보니 이것도 갠찮은 것 같네.
원래 이런 바 종류 좋아하는 데다가, 무려 10개나 준다자나~~ >_<
에구에구,,, 갑자기 막 먹고 싶네... 이따 사 먹어야지~~ㅋ






--바쁘지 않으시면 추천 한방 꾹!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큰 격려가 된답니다~^^*--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유리사막 2011.02.12 02: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다이어리가 탐나요. 2011년 다이어리를 구입했고, 지금 사용하는 중에 있긴 하지만.. 그래도 탐나네요^^;; 그게 아니면.. 모니터 메모 보드나 Bag in bag 이걸 선택할 것 같아요..^^

    잘 읽고 갑니다. 좋은 밤 되세요 ^^

    • 블랑블랑 2011.02.13 22: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전 백인백은 며칠 전 책 구입할 때 받을 수 있었는데
      갠적으로 별로 필요가 없을 것 같아서 걍 적립금 1,000원으로 선택했어요.
      근데 지나고 보니 백인백 받아볼 걸 그랬나 약간 후회가...ㅋ^^;;;

  2. e_bowoo 2011.02.12 11: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저도 대리만족이랄까...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행복한 주말되세요~^ ^

  3. 파크야 2011.02.12 21: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 초코바가 아주 먹음직 스러워 보여요 +_+

  4. 까칠한조작가 2011.02.13 00: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사은품이 더 땡길때가 있어요.
    음... 저도 저 보조가방이 끌리는 데요.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