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에 들어 벌써 네 번째 구입!
사실 꼭 사야 할 책들은 아니었지만 어쩌다보니 또 질러버렸다. 아흑...ㅠㅠ

(* 책 자세히 보기는 각각의 해당 이미지 클릭!!)




먼저, 이번 지름의 결정적인 원인이 된 책이다.

전에 '미야베 미유키'의 <외딴집>이 읽고 싶은데 요게 두 권 짜리라
일단 전편만 사서 읽어보고 잼있으면 마저 사야지 했는데 사고 나서 보니 下권. 이건 뭐, 병...-_-;;;

下권만 가지고 있으니 왠지 찜찜하기도 하고 또 읽어볼 수도 없어서
걍 생각난 김에 上권을 마저 사버렸다. 언제 주말에 날 잡아서 두 권 다 읽어버려야지.





사는 김에 벼르고 벼르던 '미치오 슈스케'의 <용의 손은 붉게 물들고>도 구입.

'미치요 슈스케'는 <해바라기가 피지 않는 여름>을 너무 인상깊게 읽어서 좋아하게 된 작가인데,
비록 그 후로 읽은 작품들은 전작에 미치지 못 했지만 그래도 아직 애정을 떨쳐버릴 수 없는 작가다.

* <해바라기가 피지 않는 여름> 리뷰는 여기 클릭!!



 “아직 살아 있는데, 어떡하지?
어떻게 해주길 바래? 원하는 대로 해줄게. 내가 지금 어떻게 해주면 좋겠어?”

그 질문에 대답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던 것 같다.

“죽여주세요.”

- <용의 손은 붉게 물들고> 中 -



'오해와 의심이 부른 죽음과 거짓말, 그리고 경악할 만한 반전'이라고 소개되어 있는데
부디 잼있기를....^^





<싱글은 스타일이다>는 우연히 눈에 띄어 뜬금없이 함께 구입한 책.ㅋ
저자 '전지영'은 '탄산 고양이'라는 필명을 쓰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싱글로 사는 것은 살아가는 또 하나의 '스타일'이라는 명제 아래
패션부터 자기관리, 재테크, 연애, 문화생활 등 자신만의 삶을 가꿀 줄 아는 여자들을 위한
특별한 스타일의 기술을 소개한'
책으로,
미리보기로 조금 보니 내용 중에 저자의 일러스트가 가득 들어있는데
내가 아주 좋아하는 스타일의 일러스트라 구입해봤다.




싱글 여성의 입장에서, 다른 싱글 여성의 생활 이야기야, 늘 호기심 가는 주제이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진짜 푼돈관리에 약하다.
한 달에 몇 십 만원 정도는 늘 어디로 갔는지 알 수 없게 사라져 버린다는...-_-;;;;

요즘 돈 모아야겠다는 생각을 뼈저리게 하고 있는 중이라 요런 류의 책들에 부쩍 관심이 많아졌는데,
마침 얼마 전에 어떤 님이 소개해주셔서 제목만 보고 바로 장바구니에 담은 책.
<푼돈의 경제학>이라니... 왠지 내게 꼭 필요한 책일 것 같자나?ㅋㅋ

부디 물 새듯 새어나가는 나의 푼돈들을 지켜줘~~ㅎ^^
(일단 책이나 좀 덜 사는 게 어때?ㅋㅋㅋ)






--바쁘지 않으시면 추천 한방 꾹!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큰 격려가 된답니다~^^*--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화사함 2010.11.26 14: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잔돈을 그냥 모아놓구 막 쓰는 편이라
    특히 푼돈의 경제학이 흥미로운걸요? ㅎㅎ

  2. 신문깔아라 2010.11.27 17: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책을 굉장히 많이 구입하시네요ㅋ 저는 책산지가 언젠지 기억도 안나네욤-_-;; 전공책 빼고..

  3. 플루토 2010.11.27 23: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용의 손은 붉게 물들고' 저도 있는데 아직 읽어보지는 못했어요. 블랑블랑님 글 보니깐 갑자기 마구 땡겨서 지금 읽는 '빅 픽처' 다 읽고 읽어보려구요!_!

  4. 가리 2010.11.30 13: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외딴집 잼있을까요?
    저도 사고싶은데 항상 표지만 봤어요~
    싼 맛에 살까말까...ㅜㅜ

    • 블랑블랑 2010.11.30 14: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북스피어에서 나온 미미여사의 시대물 시리즈 중에서는
      이 <외딴집>이 젤 잼있다고들 하더라구요~
      저도 아직 안 읽어봐서 확실히는 모르겠어요..^^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