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하던 1989년 3월호 <여학생> 포스팅에 이어서~

원래 어제 쫌만 쉬고 하려고 했는데 이것저것 하다보니 졸음이 몰려와설...;;;;

 

(이전 포스팅은 요기 클릭!!)

 

 

 

 

일단 흑백기사들 중에 눈에 띄는 몇 가지...

요즘 잡지에서는 흑백페이지를 찾아볼 수 없지만 옛날잡지에는 흑백페이지가 많아.

 

요건 탈선없는 청소년 전용 디스코테크 개장 소식.ㅎ

 

 

 

 

당시 극성을 부리며 여성들을 불안에 떨게 했던 인신매매 관련 기사도 있다.

남자친구가 팔아넘겼다는데 정말? ㄷㄷㄷ;;;

 

 

 

 

소방차.

 

 

 

 

오, 여기도 '유채영' 있다!  맨 왼쪽~

 

 

 

 

근데 저때는 왜 저리 옷들을 벙벙하게 입었는지....-_-;;;

 

 

 

 

'이혜정'이라는데 난 모르겠지만 혹시나 반가워할 분들 있을까 해서 올려본다.

 

 

 

 

이건 뭔지 모르겠네.

탤런트, 모델 등 여러명이 모여서 옴니버스 음반을 냈다는 얘기 같은데...

암튼 이름이 '푼수들'.ㅎ

 

 

 

 

여기도 '푼수들' 멤버~

 

 

 

 

'김영인', '박영선'이라고 당시 막 떠오르던(혹은 떠오르려고 하던) 연기자들인 듯.

얼굴이 좀 낯이 익은 듯도 하고....

 

 

 

 

'박남정' 젊었을 때.

귀엽네~ㅎ

 

 

 

 

'이지연'.

 

 

 

 

'양수경'.

 

 

 

 

요건 청바지 리폼 화보인데 바지에 그림을 그리거나 단추를 달거나 하는 시답잖은 방법들.^^;;;

 

 

 

 

위의 화보 이어서~

 

 

 

 

시계 화보.

 

 

 

 

아니 정말 이 헤어스타일들을 이뿌다고 내보낸 거냣!! 머리들이 다 이상해....ㅜㅜ

암튼 저기 커트머리인 '신윤정'은 나도 알지~^^

머리 디게 이상한데도 예쁘네.^^

 

 

 

 

오옷,,, 이분은 '박주미'!!!!!!!!!!!!!

이름만 같은 다른 사람인 줄 알고 한참 봤네....-_-

근데 자세히 보니 지금 얼굴 보이는 듯.

 

 

 

 

와, '이상아' 젊었을 때 넘 이뿌닷!! +_+

함께 있는 남성분은 '민규'란다.

 

 

 

 

위에 이어서 계속 '이랜드' 광고.

 

 

 

 

가수 '이상은'의 패션화보.

 

 

 

 

옷들이 참 아방가르드하구만~ㅎ

 

 

 

 

역시나 통넓고 길이 짧은 배바지들.

그래도 풋풋하니 귀엽네~

 

 

 

 

왼쪽 페이지 오른쪽 분은 '장서희'.^^

 

 

 

 

'우리들의 예비'라는 연재만화.

남녀주인공 키가 172, 158로 설정되어있다.

지금같으면 순정만화 주인공으론 보기 힘든 기럭지지.ㅎㅎ

 

 

 

 

그림체 자체가 뭔가 향수돋아.ㅎ

 

 

 

 

'변진섭'.

 

 

 

 

'발바리의 추억'이라는 연극에 관한 기산데 '채시라' 출연했었네.

 

 

 

 

짜잔~!!

예뿌당~^^

 

 

 

 

영화 '내사랑 동키호테'에 출연한 '박중훈', '최재성', '이응경'.

줄거리가 희안하다. 왠지 영화 궁금...ㅎㅎ

 

 

 

 

스타 인기 순위.

아는 이름들 많이 보인다.

무려 '이수만'도 있어~(왼쪽 '김혜수' 사진 아래.)ㅎㅎ

 

 

 

 

애독자들이 보낸 소녀 돋는 그림들.^^

 

 

 

 

<풀하우스>로 유명한 바로 그 '원수연'의 만화도 연재중이었다.

 

 

 

 

나도 어릴때 '원수연' 만화 몇 가지 본 기억 있는데....

줄거리 생각나는 건 하나도 없다는 게 함정.ㅋㅋ

 

 

이걸로 2회에 걸친 1989년 3월호 <여학생> 포스팅 끄읏~~~!!!!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꿍알 2013.11.07 15: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엣날 잡지 보는 재미가 있네요~
    지금은 촌스러워 보이는 스타일들이 당시엔 최고 유행이었겠죠^^

  2. james1004 2014.01.19 02: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왕~~~~~~~저 이시절이 기억나네요!
    잡지 여학생~~우왕~~

    르네상스, 보물섬~~막 이런것도 있으실듯 ^^

    너무 부럽네요~

  3. 더러운현실 2014.08.10 20: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박남정씨 요새 종편방송에서 많이나오시는데 그것도 딸하고! 그래도 여전히 동안이시네요?

  4. 2016.10.17 11: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8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