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즐거운 연휴가 시작됐다! 아, 행복해~~~!!!ㅋ >_<
연휴가 시작되면 늘 꿈에 부풀어 이것저것 하고 싶은 일들을 짜보는데
그중 빠지지 않는 독서계획!
실제로는 마음만 앞서고 연휴래도 의외로 할 일들이 많아서 늘 계획에 못 미치긴 하지만,
그래도 흐뭇해하며 읽을 책을 고르는 것만으로도 즐거우니 이번에도 짜보잣!ㅎㅎ

(* 각각의 책 보러가기는 해당 이미지 클릭!! 새창으로 보려면 Shift키를 누르고 클릭하세요~^^)





프루걸리스타 다이어리 (나탈리 P. 맥닐)

일단 제일 먼저 읽어야 할 건 이거.
'마이클럽'에서 이벤트 당첨되서 받은 건데,
서평이 의무사항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공짜로 받은 책에 서평 올리는 건 매너지, 매너~ㅎ

빚에 허우적대는 평범한 직장여성이 근검절약하는 생활을 시작하면서 블로그에 올린 일기인데,
지금 앞부분 조금 읽은 상태.
일기형식이라 읽기도 편하지만 뭣보다 이 저자 묘하게 친근감이 가는 스타일인 듯.ㅋ





얼어붙은 송곳니 (노나미 아사)

극찬에 가까운 평을 듣고 오래전에 사뒀던 건데 아직 못 읽었다.
이번에 '이나영' 주연으로 국내에서 <하울링>이라는 제목으로 영화화됐길래 다시 급관심.
이번엔 꼭 읽어야지.




'늑대개 연쇄살인'이라는 영화 소개문구에 특히 낚였어~ㅋ
개와 인간의 사연이 뒤섞인 슬픈 미스터리라던데.... 두근두근~ㅎㅎ

아, 참 이건 지금 영화개봉기념인지 뭔지 반값 할인 판매 중임!!!





프레카리아트, 21세기 불안정한 청춘의 노동 (아마미야 가린)

작년 말에 사뒀던 이 책도 읽자.
행복한 연휴에 읽기는 좀 우울한 얘기겠지만 어쩌면 이럴 때야말로 어울리는 걸지도...
비정한 현실을 똑바로 보고 정신을 바짝 차리자는 의미에서도 말이지.ㅎ

사실 얼마전에 <사채꾼 우시지마>의 못 읽었던 뒷편들을 최근편까지 싹 읽었는데,
그 만화 읽고 나면 꼭 프리터에 대한 관심이 솟더라구~^^;;;;




심야식당 8  (아베 야로)
치즈 스위트 홈 8 (코나미 카나타)

<심야식당> 8권은 진작 사놨는데 아껴읽으려다 여태....^^;;;
연휴에 느긋하게 한꼭지씩 야금야금 읽어야겠다.ㅎ

글고 역시 이벤트 선물로 받았던 <치즈 스위트 홈> 8권도 읽고 리뷰 올려야겠고~


*  *  *  *  *


일단 계획은 요기까지만~
다섯 권이래 봤자 만화책이 두 권이라 이정도는 어렵지 않게 다 읽을 테고,
한 권 정도는 더 읽을 수 있지 싶은데 그건 여유분으로 남겨두고 그때 가서 기분 내키는 걸로 골라야지.





지금 후보로 생각하고 있는 건
'야마구치 마사야'의 <살아 있는 시체의 죽음>이랑 '텐도 아라타'의 <가족사냥> 정도.
분량이 좀 되는 이런 책들은 아무래도 연휴을 이용해서 읽는 게 좋겠지?^^
(근데 지금 보니 <가족사냥>은 절판이네. 진작 사두길 잘했군.ㅎ)

암튼 다들 맛난 것도 많이 먹고 재밌는 책도 읽으며 행복한 연휴들 보내시길~~!!^^*



* 이주의 추천 반값 할인 도서 모음!!^^

*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1%의 알라딘 추가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익월 15일 자동지급, 링크 도서를 포함한 해당 주문건의 총액에 대한 1%)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도플파란 2012.01.21 08: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독서교육을 짜볼까요..ㅋㅋㅋㅋ 음.. 딱 한권 있네요..ㅋㅋㅋ 스티븐잡스...ㄷㄷㄷㄷ

  2. 느림보별 2012.01.21 08: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작년에 사두고 아직 읽지 못한 책이....ㅡㅡa
    하울링이 원작이 있는 영화였군요.
    책은 못 읽어도 영화라도 봐야겐네요.

  3. 미카엘 2012.01.23 00: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얼어붙은 송곳니!! 한창 사람들이 얘기 많이 할 때 사서 봤었는데 읽으면서 흥미진진하게 읽었던 기억이 나는데.... 가물가물 하네요. ㅎㅎ 저도 오랜만에 다시 읽어봐야겠어요^^ 여형사가 주인공이라 더 재밌게 봤던 것 같아요 ㅋㅋㅋ

    • 블랑블랑 2012.01.23 18: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오, 읽으셨군요!
      이거 책 디게 많이 읽으시는 어떤 분이 너무 재밌다고 극찬을 하셔서 사놨던 건데 아직도 못 읽었네요.ㅎㅎ
      이번 연휴 때 꼭!! 읽어야겠어요~^^*

  4. 아유위 2012.01.23 13: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즐거운 명절입니다.
    날씨가 정말 춥네요.
    복 많이 받으세요.^^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