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산 잡지들 중에 누락되었던 2013년 3월 <리빙센스> 부록을 며칠전에 받았다.

부록 때문에 산 잡지라 택배박스를 탈탈 털어도 요 부록이 보이질 않아 무지 당황했었는데

고객센터에 누락 신고 접수를 했더니 바로 총알배송!^^

 

'토니모리 백스테이지 원더 스타일 박스'가 부록인데

마침 얼마전에 볼터치를 새로 장만한 터라 걍 패쓰할까 하다가

휴대 전용으로 써볼까 해서 뒤늦게 4월 잡지 사면서 함께 질렀지.

전에 쓰던 게 산 지 얼마 안되서 깨지는 바람에 내내 아주 불편하게 썼었거든...

나름 비싸게 구입한 볼터치는 집에 고이 모셔두고 쓰고 요건 편하게 들고 다녀야지.ㅎ

 

 

 

 

1,2,3호 중에 랜덤발송인데 내가 받은 건 3호인 '그린디바'.

안그래도 요게 제일 맘에 들었었는데 넘 잘됐다는~ㅎㅎ

볼터치도 예쁘고 섀도 컬러도 맘에 들어! 특히 펄이 아주 예뿌게 들어있음!^^

 

 

 

 

아래칸을 열면 요렇게 볼터치 브러시랑 섀도 팁이 들어있다.

볼터치 섀도가 좀 작긴 하지만 털도 부드럽고 해서 가지고 다니며 사용하기 딱 좋아.

 

요거 검색해보니 대략 인터넷 최저가도 15,000원 이상이던데

2013년 3월 <리빙센스> 미니판이 알라딘 할인가 5,400원이니 쏠쏠한 잡지부록이지.

잡지 대충 훑어봤는데 읽어볼만한 기사도 쫌 있는 것 같고...

시간날 때 잡지도 제대로 읽어봐야지.^^

 

 

 

 

 

 


*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1%의 알라딘 추가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익월 15일 자동지급, 링크 도서를 포함한 해당 주문건의 총액에 대한 1%)




추천 한방 꾹 눌러주심 안 잡아먹어효~!! >_<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ugust.Han 2013.04.03 13: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남자 입장에선 스킨이나 향수가 배달된 셈이군요.

    잘쓰길 바랍니다. ㅎㅎ 저 같은 경우는 과학잡지를 좋아해서 과학과 관련된 화보집을 받았던 게 생각나네요.

  2. 소스킹 2013.04.04 22: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3월부록으로 이리 좋은게 나왔었구나.... 왜 못봤을까 아깝네요 후잉~ㅜㅜ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