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은 왜 이리 빨리 지나가는지...ㅜㅜ

일할 때는 징그럽게 안 가는 넘의 시간이 놀고 쉴 때는 그냥 휙휙~

 

암튼 그저께 받은 잡지부록 후기나 간단하게 올리고 길냥이 밥주러 가야겠다.

 

 

 

 

일단 이번에 구입한 11월달 잡지는 <리빙센스>.

 

'애경 닥터 루인스 코렉티브 라인 필러'가 부록인데 주름 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해서 구입했다.

정가 82,000원이라는 말에 혹하기도 했고....ㅎ

 

 

 

 

<코믹 메이플스토리> 54권도 함께 주는데 뭔 내용인지는 모르겠고 그냥 요런 만화책이다.

1권도 아니고 54권을 줘서 뭐 어쩌란 건지...ㅎ

그치만 어린아이 있는 주부에게는 유용할 지도~

 

 

 

 

뭐, 나한테 중요한 부록은 바로 요거지~!!

사용하기 편리한 튜브 타입.

 

 

 

 

잔주름 외에 굵은 주름에도 효과가 있다는 말에 낚여서 질렀지.ㅎ

요즘 부쩍 잔주름 때문에 신경 쓰이고 있는 중인지라...

 

 

 

 

이렇게 흰색의 크림형인데 일단 발리는 질감은 맘에 든다.

부드럽게 펴발리고 번들거림 없이 흡수도 싹 되고...

 

아, 근데 난 이거 그냥 에센스인 줄 알고 구입한 건데 아무래도 프라이머인 듯...ㅜㅜ

그 왜, 촛농 비슷하게 펴발려서 즉각적으로 주름을 좀 메워주는 제품 있잖아~

첨에 두어번 눈 주변에만 쬐금 발랐을 땐 잘 몰랐는데

좀 넒게 듬뿍 발라주니 뭔가 막이 한겹 씌워진 것 같으면서

다음번 단계 제품 바를 때 밀려나오는 거 보니 아마도 그 제품....-_-

 

 

* 수정!!

밀려나오던 게 이 제품 때문이 아니라 함께 사용하던 다른 제품 때문으로 밝혀짐.

그 제품 안 쓰니 안 밀리네.^^;;;;

 

 

 

 

사실 나 이거 그냥 에센스인 줄 알고 세 권이나 샀다능.... -_-;;;

뭐, 어차피 요런 스타일 프라이머 사용하니까 별 상관은 없지만

그래도 그런 줄 알았다면 세 권씩이나 사는 일은 없었을 것을....ㅜㅜ

 

그치만 요건 사용설명에도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라고 되어있고,

또 검색해보니까 꾸준히 사용하면 더 효과가 좋다고 하니 아마 에센스 기능도 있긴 있는 모양.

이왕 구입한 거니 열심히 발라보자꾸나~

 

 

* 수정!!

에센스 맞습니다, 맞고요~

특별한 효과까지는 모르겠으나 에센스로 무난해서 현재 잘 쓰고 있다능~ㅎ^^

 

 

* 제대로 안 써보고 대충 리뷰 올렸다가 다시 제대로 써보고 내용 수정함.^^;;;

 

 

 

 

 


*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1%의 알라딘 추가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익월 15일 자동지급, 함께 주문한 도서 전체에 대한 1%)

* 목록에 없는 건 품절된 것.


나름 힘들게 포스팅했답니당~^^

부디 추천 한방 꾹!!!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귀여운걸 2014.10.27 02: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 저두 잡지부록 때문에 잡지를 사야겠군요~
    마음에 쏙 들어요^^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