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즈>와 함께 구매한 <그라치아> 부록 포스팅!

어제 <싱글즈> 포스팅하고 나서 바로 하려고 했는데 숙취 때문에 헤롱대다가 못하고...-_-

 

(* 2014년 12월 잡지부록 보기는 하단의 링크 모음 참조!)

 

 

 

 

2천원대의 저렴한 잡지가격에 늘 쏠쏠한 부록까지 챙겨주는 <그라치아>~

덕분에 조기품절될 때가 많아서 체크 잘 해서 잽싸게 구매해야 한다능~ㅋ

지금도 이미 모두 품절!!

근데 한 달에 두 번 나오는지라 나오는 시기 딱딱 맞춰서 체크하기가 쉽지 않아...

그동안 놓친 아까운 부록들이 많음.-_-;;;

 

 

 

 

이번 12월 첫 번째인 43호의 부록은 'BRTC EWG 제로 네추럴 수딩 로션'이다.

잘 모르는 제품이지만 정품이 49,000원 상당이라고 하니 놓칠 수 없지.ㅎㅎ

 

 

 

 

민감 피부용 로션이라는데,

튜브형이라 바디용이나 핸드용이 아닐까 싶지만 사용방법을 보면 페이스용~

 

내용물 짜놓은 사진을 깜박 하고 안 찍었는데 그냥 흰색의 로션제형이다.

몇 번 발라봤는데 순하고 흡수도 빠르고 촉촉하고, 개인적으로 맘에 들어!^^

단, 파스향? 박하향? 암튼 강한 향이 거슬리지만

바르고 조금 있으면 날아가니 이건 그냥 봐주잣~ㅎ

 

잡지부록으로 유용하고 맘에 드는 부록 얻으면 완전 뿌듯뿌듯~ㅋ

오늘 저녁은 뒹굴거리면서 잡지나 봐야겠당~^^*

 

 

 

 

 


*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1%의 알라딘 추가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익월 15일 자동지급, 함께 주문한 도서 전체에 대한 1%)

* 목록에 없는 건 품절된 것.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Sunyoung Cho 2014.11.26 00: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집에 쟁여놓은 로션이 많지만 않으면 으으. 아쉽네요 ㅋㅋ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