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작에 올렸어야 했는데 넘 늦었지만 그래도 아직 판매중이니 부랴부랴 올려본다.

2014년 9월 잡지는 부록들이 워낙 혹하는 게 많아서 엄청 고민했는데

다 살 수는 없어서 그중에서 <싱글즈>랑 <마리끌레르> 구입!

진짜 심사숙고했다능~ㅋ

 

 

 

 

일단 <싱글즈>.

부록은 '에스티 로더' 2종이다.

에스티로더 나이트 리페어 7ml랑  에스티로더 마이크로 발효 에센스 15ml.

 

이거 몇 권 살까 굉장히 고민했지만 결국 한 권만 구입했다.

아래의 <마리끌레르>를 세 권이나 사는 바람에~^^;;;

그 얘기는 아래에서 다시 하고~

 

 

 

 

샘플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포장이 아주 럭셔리하다.ㅎ

 

 

 

 

상자 속에 또 저렇게 각각 상자 포장이...

 

근데 이런 건 좀 너무 낭비가 아닐까 싶네.

포장 벗기고 재활용 쓰레기 버리고 하는 것도 귀찮고....

 

 

 

 

일명 각색병이라 불리는 에스티로더 나이트 리페어 이번에 처음 사용해봤는데,

자자한 명성에 비해서는 별 느낌 없더라능...?^^;;;

뭐, 계속 꾸준히 사용해야지 몇 번 사용해서 효과가 나타나는 화장품이 있겠냐만은...

워낙 좋다는 분들이 많으니 좋은 거겠지?ㅎㅎ

 

 에스티로더 마이크로 발효 에센스는 세안 후에 사용하는 거니까 부스터?

부스터같은 경우는 화장솜에 적셔서 세안 후에 꾸준히 닦아내주면

따로 각질제거 안 해도 피부가 매끄러워져서 브랜드 상관없이 항상 쓰고 있다.

 

결론은 둘 다 무난하고 유용한 제품이니 이 잡지 사 볼만함.ㅎㅎ

 

 

 

 

다음은 무려 세 권이나 구입한 <마리끌레르>~

 

부록은 고가를 자랑하는 '라프레리' 3종이다.

캐비아 아이 에센스 5ml, 캐비아 럭스 아이 리프트 크림 3ml, 캐비아 럭스 크림 5ml.

 

잡지에는 저게 모두 18만원 상당이라고 되어있지만 그건 모르겠고,

일단 정품이 하나에 2,3십만원씩 하는 제품들이니 못해도 몇 만원의 가치는 있을 듯.

 

눈가 잔주름이 신경쓰여서 고가의 아이제품에 혹하는 경향이 좀 있다.

다섯 권 살래다 그나마 자제력을 발휘해서 세 권만~ㅋ

 

 

 

 

이건 아예 잡지 자체가 부록과 함께 상자에 담겨있다.

 

 

 

 

상자 왼쪽으로 저렇게 부록이 쪼르르~

 

 

 

 

상자에서 잡지랑 부록을 빼낸 모습.

 

 

 

 

속상자에서 빼내면 이번에는 개별상자가~~

이것도 역시 포장이 너무 과해....^^;;;;

 

 

 

 

현재 사용 중인데 아이 제품은 워낙 소량씩 사용하니 용량이 저래도 꽤 오래 쓸 듯.

이삼일이나 쓸려나 싶었는데 일주일 이상은 쓸 수 있을 것 같애.

묽은 타입의 아이 에센스 먼저 바르고 그위에 아이 리프트 크림으로 한번 더 덮어주면 되는데

지성피부인 분들은 둘 중에 하나씩만 써도 될 테니 더 오래 사용이 가능하겠지.

 

이것도 즉각적인 어떤 효과는 없지만 일단 촉촉함은 느껴지는 듯해서 만족중이다.

건성피부라 아이제품 안 맞는 건 바르고 나서 두어시간만 지나도 건조해지고 그러거든.

 

럭스 크림은 원래 사용중이던 크림이랑 같이 쓰느라 한 세 번 발라봤나?

효과는 몰라도 잘 펴발리고 흡수도 빠른 편이라 사용감은 맘에 든다.

 

근데 튜브들이 너무 작고 용량도 적으니 쓰기 불편해...ㅜㅜ

특히 얼굴 전체에 바르는 럭스 크림 같은 경우는 몇 번 쓰고 나면 튜브 잘라서 긁어써야 될 듯.

 

 

 

 

마지막으로 요건 어디 들어있던 건지 까먹었는데 아마도 <싱글즈>?

 

 

 

 

지퍼백에 들어있길래 커피나 그런 먹을거린가 했는데 열어보니 엽서세트다.

별 필요는 없는 거지만 사진이랑 일러스트가 나름 예쁘니 메모지로라도 써야지.ㅎ

 

 

 

 

마지막으로 잡지 네 권에서 나온 재활용 쓰레기..... -0-;;;;;;;;

 

어마어마하구만...

고급스러워 보이는 것도 좋지만 이런 낭비는 좀 줄이는 게 좋지 않으려나....

이거 일일히 열어서 제품 꺼내고 접어서 정리하는 것만도 일이었다구~!!! -_-;;;;

 

 

 

 

 


*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1%의 알라딘 추가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익월 15일 자동지급, 링크 도서를 포함한 해당 주문건 전체에 대한 1%)


나름 힘들게 포스팅했답니당~^^

부디 추천 한방 꾹!!!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귀여운걸 2014.09.07 15: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 부록이 알찬 잡지 마음에 들어요~
    알려주신 링크를 통해 한권 장만해야겠네요^^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