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에 4월 국내잡지 부록 모음 포스팅에서 소개했던 <얼루어> 4월호를 결국 구입했다.ㅋ




물론 그때 포스팅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부록으로 주는
이 '스노우캣 에코백'에 혹 해서....^^;;;;




아, 근데 내가 원래 부록 가방에 약해서 구입하긴 했지만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이거 너무너무 갠찮다!!! +_+

싸이즈도 큼지막한 게 완전 두툼하고 튼튼해!!




뒷모습도 깔끔~^^




흐물흐물하고 얇은 캔버스천이 아니라 아주 힘있고 두꺼운 캔버스천이다.




거기다 이것이 무엇이냐!!!
바로바로 가방 바닥에 까는 빳빳한 깔개가 따로 들어있다.




가방 바닥에 깔아놓은 모습.

무거운 것들 마니 넣어도 바닥이 축 쳐질 염려가 없어~ㅋ




가방 안쪽 봉재선 하나하나도 전부 테이핑 처리해놨다.




잡지 가격이 5천원대인데, 이 가방만 1만원이래도 아깝지 않을 듯.
그야말로 일본잡지부록에서는 보기 힘든 퀄리티다.
전에 보그걸 부록 가방도 그렇고 역시 우리나라 잡지 부록이 머가 틀려도 틀리구만~ㅋ




마침 잡지 안에 이 에코백을 든 모습이 있어서 한 컷!
크기 진짜 넉넉하다.^^




책 속에 붙어있는 화장품 샘플도 꼼꼼히 챙기고~ㅎ




올리브영 에코 파우치를 받을 수 있는 교환권도 있는데,
난 받으러 갈 시간이 없으므로 걍 패쓰~
여유 되는 분들은 요것도 챙기면 좋겠다. 모양 꽤 맘에 들어~^^

암튼 5천 몇백원만 투자하면 잡지도 보고 완전 튼튼한 캔버스 가방도 부록으로 받을 수 있고,
아주 쏠쏠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품절되기 전에 어서들 서두르시길~~~!!!^0^

(책 사러 가기는 아래 목록의 해당 이미지 클릭!!
품절시 목록에서 삭제)



* 부록이 빵빵한 잡지 모음!!!







--바쁘지 않으시면 추천 한방 꾹!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큰 격려가 된답니다~^^*--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화사함 2011.03.23 12: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잡지 부록은 쵝오 인거 같습니다.
    디자인도 심플하고 정말 부럽네요.ㅎ
    좋은 하루 되세요^^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