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에 도서정가제 시행되기 전에 대박할인 책들을 좀 사서 쟁여두려고 하는데,

세트다 보니 50% 반값 할인임에도 불구하고 가격대가 좀 되서 고민중인 두 가지~

 

(* 알라딘 추가적립금 받고 구매하기는 하단의 링크 모음 참조!!)

 

 

 

 

필립 K. 딕 걸작선집 - 전12권 (필립 K. 딕)

 

언젠가 꼭 다 읽어보야지 싶은 거기도 하고 또 책도 넘 고급스럽게 잘 나와서

 하나 소장해두고 싶은 세트다.

 

12권 중에서 <안드로이드는 전기양의 꿈을 꾸는가>를 이미 가지고 있지만

세트가가 좋고 케이스도 예쁘니 아마 지르지 않을까 싶네....^^;;;

낱권으로 가지고 있는 <안드로이드...>는 누구 선물로 주던가~

 

 

 

 

매그레 시리즈 세트 01~19 - 전19권 (조르주 심농)

 

전권 출간을 목표로 야심차게 출발했지만

부실한 판매고 탓인지 결국 19권에서 중단된 매그레 시리즈..ㅜㅜ

 

이건 볼 때마다 어쩐지 죄책감이....-_-;;;

시리즈 처음 시작할 때 다 구입하리라 맘 먹었지만 6권인가?까지만 구입하고는

이래저래 미루다가 더 구입을 못하던 중에 시리즈가 중단되서 말이지...

뭐, 나 하나가 계속 샀다고 해서 결과가 달라지기야 했겠냐만은,

그래도 작은 힘이나마 실어줘야 했던 건데 그러지 못해서 미안...ㅠㅠㅠ

 

요것도 책은 아주 깔끔하게 잘 나왔다.

약간 작은 판형으로 표지 컨셉이 일관적이라 함께 주르룩 꽂아두면 진짜 깔끔.

 

반값이라 세트로 질러두고 겨울동안 한 권씩 야금야금 읽고 싶지만

3분의 1 정도를 이미 가지고 있어서 고민되네....-_-;;;

 

 

하지만 두 세트 모두 구입 망설임의 최대 요인은 역시 공간부족이지.

책꽂이란 책꽂이의 틈새까지 꽉꽉 채우고도 넘쳐서 이미 방바닥 위에도 쌓이고 있는 지경이라

이런 거 세트로 지르는 거에 상당한 부담감이...ㅜㅜ

근데 도서정가제 시행되고 나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고....으으....

아,,, 어쩌나.........

 

 


* 놓치기 아까운 반값 할인 도서 모음!!^^

*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1%의 알라딘 추가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익월 15일 자동지급, 링크 도서를 포함한 해당 주문건의 총액에 대한 1%)



-- 추천 한 방 꾹! 눌러주심 안 잡아먹어효~!!! (>_<) --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미캉ㄹ 2014.10.30 09: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현대문학단편집! 살까말까하다가 이미 원하는책은 10권중 3권이나 갖고 있어서 포기했어요.
    그리고 산게 요네하라마리 한정 양장세트 샀어요 그 중 2권은 가지고 있지만 한권은 너무너무 좋아하는책이라 또 있어도 좋고 한권은 다른 사람주거나 판매하려구요 ㅎㅎ 요번 마지막 세일에 지른책이 너무 많네요 ㅠㅠ

    • 블랑블랑 2014.10.30 17: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 맞아요~ 저도 그 현대문학단편집 세트도 혹했었어요~ㅎ
      건국이래 최대의 도서 할인이라느니 어쩌니 하니까 자꾸 지름신이 오네요.ㅎㅎ
      근데 안 샀다가 도서정가제 시행되고 나면 정말 후회할 것도 같고...
      저도 있는 것들은 그냥 선물용이나 중고샵으로 넘기고 일단 질러둘까 싶네요.
      아,,, 요즘 진짜 곤란해요~~ㅋㅋ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