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 몸이 좀 아파서 골골하느라 밀린 일들이 좀 있었드니

이번주도 아주 정신이 없어...-_-;;;

일단 10월호 일본잡지 부록 중에 쓸만한 것들 좀 정리해놓고 밀린 리뷰도 차차 써야지.

암튼 시간 없으니까 바로 고고~!!

 

 

(* 추가적립금 받고 구매하기는 포스트 하단의 링크 모음 참조!!)

 

 

 

 

 

Happie nuts  2012년 10월 잡지부록

 

부록 : rienda 꽃무늬 파우치

 

해피너츠의 10월 부록은 넉넉한 크기의 사각파우치.

양지퍼 형태의 요런 파우치는 집에서 수납용으로, 혹은 여행용으로 아주 유용하지.

몇 개 가지고 있으면 요래조래 쓸모가 많지만 따로 구입하기는 왠지 아까운 아이템이라,

맘에 드는 잡지부록이 나올 때 하나씩 장만하는 것도 좋겠다.^^

 

 

 

 

 

sweet  2012년 10월 잡지부록

 

부록 : COACH 만능케이스

 

알라딘에 잡지이미지가 저렇게 뜨네...-_-;;;

암튼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코치 만능케이스가 부록.

칸 나눔도 나름 잘 되어있고 지퍼주머니가 있는 것도 맘에 들어.^^

 

 

 

 

 

EDGE STYLE  2012년 10월 잡지부록

 

부록 : 파우치

 

파우치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보인다.

내부도 잘 만들어진 듯~^^

 

 

 

 

 

In Red  2012년 10월 잡지부록

 

부록 : 질 스튜어트Jill Stuart 멀티케이스 + 슈슈

 

머리는 거의 풀고 다니는 스타일이라 딱히 슈슈는 필요없지만

가끔 저런 리본 달린 슈슈로 머리 할랑하게 묶거나 올린 여자들 보면 급 하고 싶기도...ㅋ

파우치도 여성스러운 느낌.^^

 

 

 

 

 

 

Steady  2012년 10월 잡지부록

 

부록 : L'est Rose 토드백+파우치

 

네모반듯한 토드백 넘 귀엽다.

앞쪽에 수납칸도 두 칸이나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도 편리할 것 같고...

간식거리 담아서 어디 소풍가고 싶어지는 디자인.ㅎㅎ

같은 패턴의 파우치랑 세트.^^

 

 

 

 

 

mini  2012년 10월 잡지부록

 

부록 : Head Potter Plus 미니지갑

 

냐하, 이 지갑도 넘 귀여워~!!!

왠지 멋부리는 어린 소녀 느낌이 나는 지갑!ㅋㅋ

내가 이런 지갑 쓸 나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막 갖고 싶다는~~~ >_<

 

 

 

 

 

MORE  2012년 10월 잡지부록

 

부록 : Snidel 꽃무늬 토드백

 

막 들고 다니기 좋아보이는 백.

40cm * 21.5cm로, 크기도 꽤 크고 앞쪽에 수납칸도 세 개나 있다.

글고 사진에서 보다시피 입구 부분의 지퍼를 이용해서 카방 사이즈를 조절할 수도 있어 편리하겠다.

 

 

 

 

논노  2012년 10월 잡지부록

 

부록 : gelato pique 칫솔세트

 

여행이나 외박(?)때도 유용하겠고,

하나쯤 가지고 다니면 아주 여성스러워 보일 법한 귀여운 느낌의 칫솔세트.

 

 

 

 

 

smart  2012년 10월 잡지부록

 

부록 : 빅 토드백

 

물건 담아놓은 사진을 보니 잡지 크기의 두 배 정도 되는 듯.

크기가 커서 이것저것 다 쓸어담고 막 들고 다니기 딱 좋겠다.

게다가 남녀공용 가능한 디자인과 패턴.^^

 

 

 

 

* 관련 포스팅 *

 

2012년 11월 국내잡지부록 모음!!

 


 


*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1%의 알라딘 추가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익월 15일 자동지급, 링크 도서를 포함한 해당 주문건 전체에 대한 1%)


추천 한방 꾹! 눌러주심 안 잡아먹어효~!! >_<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생기마루 2012.09.12 13: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몸이 안 좋으셨군요ㅠㅠ; 지금은 괜찮으세요?
    환절기라 일교차가 심해서 요즘 몸이 안 좋은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그나저나 이번달도 일본잡지 부록은 아기자기한 것들이 많네요 ㅎㅎ
    이제 곧 연말 다가오니 부록도 점점 빵빵해질 것 같아요~

  2. 티통 2012.09.12 14: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3. 어듀이트 2012.09.12 16: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 가요~
    행복하고 즐건 하루 되세요~

  4. +요롱이+ 2012.09.12 16: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보구 갑니다..^^
    아무쪼록 평안한 하루 되시기 바래요!

  5. 퐁고 2012.09.12 21: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길에서 기침을 하는 사람을 자주 보는데... 상큼한 잡지 표지가 블랑님께 힘을 불어넣어주기를 바랍니다.

  6. 유쾌통쾌 2012.09.12 22: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부록들이 대박 좋네요.. 갖고 싶네요 ㅎㅎ

  7. 아레아디 2012.09.13 12: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래요`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