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벌써 며칠전에 했어야 되는 건데 이제서야 하는 잡지부록 모음 포스팅.

지난주에 감기가 된통 걸려가지고 말이지...ㅜㅜ

주말 내내 엄청 잤더니만 이제 몸도 좀 개운해지고, 그리하야 새벽같이 포스팅 돌입!ㅋ

일단 이거 해놓고 오늘 중으로 신간포스팅도 하고 잡담도 좀 끄적이고 밀린 리뷰도....

음... 적다보니 과연 이거 오늘 다 할 수 있을까?ㅎ^^;;;

암튼 우선 제일 급한 잡지부록 포스팅부터 고고~!!

 

(* 알라딘 추가적립금 받고 구매하기는 하단의 링크 모음 참조!)

 

 

 

 

 

쎄씨  2013년 12월 잡지부록

 

토니모리 비비핏 퍼펙트24 BB크림 정품 (50g)
- 화사한 베이지, 02호 내추럴베이지 중 1개 랜덤 발송

 

컬러가 랜덤이긴 하지만 둘 다 무난해보이니, 뭐~^^

 

 

 

 

 

싱글즈 A형  2013년 12월 잡지부록

 

로라메르시에 파운데이션 프라이머(30ml, 정품)

 

이거 올초에도 싱글즈 부록으로 나와서 아주 자~알 썼던 건데 또 나왔네.

꽤 맘에 들었던 제품이지만 현재 다른 프라이머를 사용중이라 일단 난 패쓰.

 

그때 올렸던 리뷰는 요기 클릭!

 

 

 

 

 

슈어 A형  2013년 12월 잡지부록

 

한율 클렌징 폼 (100ml 대용량)
: 겨울에는 겨울 클렌저!
모공의 크기는 약 500 마이크로미터.

하지만 한율 클렌징 폼의 거품 크기는 이보다 작은 50~200 마이크로미터입니다.

따라서 모공 속 노폐물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모공 깊숙이 정혈 제독 효과를 줍니다.

클렌저에 포함된 어린 강한 약쑥 성분은 차고 습한 기운을 몰아내고

피부 깊은 곳의 기, 혈, 진액의 순환을 원활히 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산약(참마) 성분의 쫀득하고 탄력있는 성분이 쫀쫀한 제형을 완성해,

피부에 착 달라붙어 자극없이 클렌징해줍니다. 한마디로 겨울 클렌저로 딱인 제품이죠.

 

사용중인 클렌징 폼이 아직 많이 남아있긴 한데 그래도 하나 더 쟁여둘까 목하고민중.;;;

 

 

 

 

 

슈어 B형  2013년 12월 잡지부록

 

- 아리따움 베이비 듀 립케어 스틱(정품)
입술에 닿으면 체온에 반응해 사르르 녹는 소프트 멜팅 포뮬라의 립케어 스틱을 소개합니다.

천연 수분 인자인 히알루론산의 배합으로 입술에 편안한 보습감을 부여하며,

아르간 오일과 호호바 오일 등의 천연 오일 성분이 마르지 않는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줍니다.

특히 입술 표면의 수분 인자에 반응해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해주는 ‘컬러 트랜스포밍 시스템으로,

 바르는 즉시 원래 내 입술인 것 같은 자연스러운 발색을 연출해줍니다.

 

살짝 발색이 나는 립케어 제품인가?

3종 중 랜덤발송이고 원래 정가가 5,300원이란다.

겨울철에 입술이 건조해서 요런 것도 필수품인데 케이스도 깜찍하니 하나 구입해봐도 괜찮을 듯.

 

 

 

 

 

얼루어  2013년 12월 잡지부록

 

- 에스쁘아 프로 인텐스 3종
메이크업 전,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에스쁘아의 프로 인텐스 라인 3종 체험 키트.
1. 프로 인텐스 아이&래쉬 세럼(5ml)
2. 프로 인텐스 클렌징 오일(15ml)
3. 프로 인텐스 피니쉬 크림(5ml)

 

써보고 싶기도 한데 용량이 너무 적어서...-_-;;;

 

 

 

 

인스타일 A형  2013년 12월 잡지부록

 

카밀 핸드크림 2종

(카밀 핸드&네일 안티에이지 Q10 (20ml) + 카밀 핸드&네일 클래식 크림 (30ml))

 

휴대하고 다니기 좋겠다.^^

 

 

 

 

 

인스타일 B형  2013년 12월 잡지부록

 

뉴트로지나 6시간 프로텍션 립 모이스처라이저 (15ml 정품)

 

요것도 잡지부록으로 받기 무난한 제품.^^

 

 

 

 

 

맨즈 헬스  2013년 12월 잡지부록

 

1. 2014 Men’s health cover model CALENDAR
1년 365일 운동욕구를 자극하는 근육짱짱한 아이돌 캘린더
(닉쿤, 박재범, 택연, 찬성, 김동준, 이준, 윤시윤, 오종혁, 김지훈, 이장우, 강경준, 리키 김)

2. 싸이의 에너지 팩토리 맨즈 오일 스탑 클렌징 폼 120ml (정품 12,000원)

마지막으로 현재 보이는 남성잡지부록은 요거 하나~

오, 근데 맨즈 헬스 이번 부록 넘 괜찮네~

요즘 남자분들도 클렌징 폼 많이들 사용하는데 120밀리짜리 정품에다가,

특히 저 캘린더!! 저건 나도 갖고 싶구나~~ㅋㅋ

이런 거 여성용으로도 하나 나왔음 좋겠다.

멋진 화보로 다이어트 의욕 올리고 운동법 사진도 있어서 매일 조금씩 따라하기 좋을 듯.^^

 

 

 

 

 

스타에이지  2013년 12월 잡지부록

 

크로마스크 컬러코팅 헤어마스크(15ml)
(2종 중 1종 임의증정)

크로마스크 컬러코팅 헤어마스크는

 이태리 헤어브랜드 ‘INEBRYA’에서 출시된 신개념 식물성 헤어코팅 헤어마스크입니다.

 기존 염색약과 달리, 암모니아와 산화제, 파라벤이 함유되지 않은 저자극 약산성 제품으로

 ‘에코서트(ECO-CERT)’ 유기농 인증을 받은 ‘칼로필럼 이노플럼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단시간에 2주 이상 지속되는 반짝이고 빛나는 모발을 완성시켜 줍니다.

*크로마스크 : KRO(Color) + MASK(Hair Mask)의 이태리식 줄임말로,

염색과 헤어마스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모발개선 효과의 컬러코팅제품입니다.

[사용방법]
1) 삼푸로 머리를 감고 물로 충분히 헹궈주세요.(린스, 트리트먼트제 사용금지)
2) 모발에 물이 흐르지 않을 만큼만 타월로 가볍게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3) 비닐장갑을 착용하시고 적당량의 크로마스크 제품을 덜어냅니다
4) 젖은 모발 전체에 제품을 충분히 바르시고 원하는 시간만큼 기다려주세요.(3~15분)
5) 물로만 가볍게 헹궈주신 후 타월로 물기를 닦아내고 드라이어 등으로 말려주세요.

 

헤어 컬러코팅하는 제품이네~

호기심은 일지만 얼마전에 염색도 했고,,, 귀찮으므로 패쓰.ㅎ^^;;;

 

 

 

* 추가

 

 

 

 

 

싱글즈 B형  2013년 12월 잡지부록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비비 트라이얼 키트
바이오 오리진 링클톡 비비 10ml

+ 바이오 오리진 화이트 플러스 비비 10ml

+ 바이오 오리진 비비 3종 샘플(1ml)

 

 

 

 

 

마리끌레르  2013년 12월 잡지부록

 

1. 에코소울 CC크림 (40ml)
2. 마리끌레르 @ WORK 별책부록

 

 

 

 

 

엘르  2013년 12월 잡지부록

 

에잇세컨즈 가방 (색상 4가지 중 1개 랜덤발송)
뷰티 딕셔너리 (별책)

 

 

 

 

그라치아  2013년 12월 잡지부록

 

베네피트 토탈모이스처페이셜 크림 (8,9ml) 강력수분크림

 

 

 

 

 

 

행복이 가득한 집  2013년 12월 잡지부록

 

락앤락 샤이닝 보온보냉물병 Black_260ml (판매가 29,000원)
: 세련된 디자인과 보온&보냉 효력을 겸비한 제품 Shining Vaccum Bottle, 260ml

 

 

 

 

 


*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1%의 알라딘 추가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익월 15일 자동지급, 링크 도서를 포함한 총주문액에 대한 1%)



나름 힘들게 포스팅했답니당~^^

부디 추천 한방 꾹!! >_<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꿍알 2013.11.18 10: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쎄씨랑 싱글즈 부록이 끌리네요~ ㅎㅎ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