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된지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8월 잡지들이 나오고....

아, 정말 세월이 왜케 빠른 건지...

난 하루하루 늙어갈 뿐이고!!ㅜㅜㅜㅜ

 

울쩍한 기분 달래며 8월 일본잡지부록들 중에 쓸만한 놈들을 꼼꼼히 골라봤다.

기분전환 삼아 하나 질러볼까나~~

 

(* 알라딘 추가적립금 받고 구매하기는 하단의 링크모음 클릭!!)

 

 

 

 

 

 

 

mini 미니  2013년 8월 잡지부록

 

X-Girl 우주패턴 메가 토드백

 

막 들고 다니기 진짜 편해보이는 가방.

큼지막한 데다가 전제 지퍼 여밈이라 온갖 물건 다 쓸어넣고 다니기 좋겠다.

어두운 컬러라 때도 잘 안 타겠고...

오묘한 우주 패턴도 볼수록 끌려!ㅎㅎ

 

 

 

 

with 위드  2013년 8월 잡지부록

 

백인백 & 미니파우치

 

나름 안밖으로 수납칸도 잘 되어있고 패턴도 무난한 듯.

난 주로 작은 사이즈의 빽을 사용하는지라 딱히 백인백은 필요없지만

큰 가방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필수품이지!^^

 

 

 

 

 

 

 

リンネル 린넨  2013년 8월 잡지부록

 

무민 보냉백

 

깔끔한 모양의 보냉백!

여름에 보냉백 하나 있으면 가끔 진짜 유용하게 쓸 수 있는데~

평도 엄청 좋고, 게다가 무민이야~ 지퍼고리 넘 이쁨.ㅋ

 

 

 

 

 

 

In Red 인레드  2013년 8월 잡지부록

 

빔스 레오파드 핸드백 겸 파우치

(사이즈 : 가로 20cm*세로 12cm)

 

아, 요거 귀엽다.

가까운데 나갈때 간단한 소지품만 챙겨서 크로스로 메고 다님 딱이겠네.

큰 가방 들 때 세컨백으로 같이 메도 좋겠고....

끈은 분리해서 걍 파우치로 사용할 수도 있으니 일석이조.^^

 

 

 

 

 

spring 스프링  2013년 8월 잡지부록

 

토드백

 

진짜 소풍가고 싶어지는 토드백.ㅋ

귀엽당~

왠지 이 가방에는 먹을 걸 담아야 될 것 같은...ㅎㅎ

 

 

 

 

GISELe 지젤  2013년 8월 잡지부록

 

jUPITER 앵클릿(발찌)

 

모양 심플하니 괜찮네~

특히 발찌는 팔찌랑 달리 별로 고급스럽지 않아도 티가 잘 안 나지.^^

 

 

 

 

spur 스푸르  2013년 8월 잡지부록

 

베르사이유의 장미 부록 세트(3종)

: 미니 틴케이스, 스티커북, 포스트잇

 

이거 살까 말까 지금 심각하게 고민중.

어디서 봤는데 세 가지 다 넘 깜찍하더라~

틴케이스는 미니 사이즈인데 위아래로 밀어여는 타입이고,

만화컷을 그대로 이용한 스티커북과 포스트잇도 완전 예뻐!

사도 아까워서 실제로 사용은 못 할 것 같고 그냥 소장용으로...ㅎㅎ

 

 

 

 

 

 

 

sweet 스위트  2013년 8월 잡지부록

 

레이빔스 2way토드백

 

여름에 막가방으로 쓰기 적당한 크기와 패턴의 가방.

겉포켓 하나에 단추 여밈인데 저렇게 입구 부분을 접어서 사이즈를 좀 작게 쓸 수도 있다.

비록 전체지퍼여밈은 아니지만 저렇게 접으면 물건 빠져나올 염려도 없겠네.^^

 

 

 

 

 

 

smart 스마트  2013년 8월 잡지부록

 

스테인레스 그루밍 키트

 

마지막으로 남성잡지 하나.

손톱깎기, 족집게, 귀이게, 가위 등이 케이스 안에 오종종 들어있는 그루밍 키트.

남자들도 이런 거 하나 있으면 유용하지.^^

 

 

 

 


*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1%의 알라딘 추가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익월 15일 자동지급, 링크 도서를 포함한 해당 주문건 전체에 대한 1%)


나름 힘들게 포스팅했답니당~^^

부디 추천 한방 꾹!!!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S매니저 2013.07.06 16: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덕분에 잘 보고 간답니다^^
    행복하고 즐건 하루 되시길 바래요~

  2. dung 2013.07.08 14: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베르사유의 장미!!! *_*;; 살짝 혹하네요. ㅎㅎㅎ
    무민도 이쁘고!!!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