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2014년도 잡지를 보니 정말 올해가 얼마 안 남았다는 게 피부로 느껴지는구나~!!

기분전환 겸 하나 질러볼까나~~ㅋ

너무 허접한 것들은 빼고 나름 쓸 만한 것들만 추려본 2014년 1월 일본잡지부록들.^^*

 

(* 알라딘 추가적립금 받고 구매하기는 하단의 링크 모음 참조!)

 

 

 

 

 

 

リンネル 린넨  2014년 1월 잡지부록

 

만능 파우치+캘린더

 

지갑 삼아 가까운 데 나갈 때 간단한 소지품 챙겨서 들고 나가기 좋을 것 같은 만능 파우치.

린넨은 대체적으로 매달 부록들이 괜찮은 듯.^^

 

 

 

 

spring 스프링  2014년 1월 잡지부록

 

밀크페이드 백

 

똑딱이 여밈에, 큼직한 겉포켓도 두 개나 있어서 막 들고 다니기 편하겠다.

좀 유치해보이는 패턴도 계속 보니 귀엽고~^^

 

 

 

 

 

MORE 모어  2014년 1월 잡지부록

 

레스포삭 2way 파우치

 

부록으로 나올 때마다 인기를 끄는 레스포삭 제품.

컬러감도 예쁘고 수납량도 꽤 많아보여서 맘에 들어.^^

 

 

 

 

 

mini 미니  2014년 1월 잡지부록

 

X-girl 스웨이드백

 

동네마실용으로 쓰기 좋아보이는 가방.

프린트도 귀엽고 컬러도 무난하고 크기도 적당하니 괜찮네~^^

 

 

 

 

 

 

Steady 스테디  2014년 1월 잡지부록

 

아가타 카드케이스

 

색감이 넘 맘에 들어서 탐나는 깜찍한 아가타 카드케이스.^^

 

 

 

 

 

street jack 스트릿잭  2014년 1월 잡지부록

 

BEAMS 니트모자

 

남녀공용으로 쓸 수 있는 니트모자인데,

겨울에 머리 안 감고 동네 슈퍼 갈 때 유용하겠다.ㅎㅎ

 

 

 

 

GLOW 글로우  2014년 1월 잡지부록

 

레오파드 토드백

 

크기가 좀 작아서 아쉽지만 요즘 호피 무늬가 땡겨설~ㅋㅋ

똑딱이 여밈에 속포켓 하나.^^

 

 

 

 

 

Mono Max  모노맥스  2014년 1월 잡지부록

 

COACH 트래블 시계

 

귀엽당~

딱히 필요하진 않지만...^^;;;

 

 

 

 

 

smart 스마트  2014년 1월 잡지부록

 

XLARGE 스피커

 

스피커 필요한 분들은 이것도 괜찮을 듯.^^

 

 

 


*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1%의 알라딘 추가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익월 15일 자동지급, 링크 도서를 포함한 해당 주문건 전체에 대한 1%)


나름 힘들게 포스팅했답니당~^^

부디 추천 한방 꾹!!!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앤나 2013.12.04 18: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린넨의 여행지갑괜찮네요.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2. 열매맺는나무 2013.12.04 22: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맨 위에 만능 파우치 정말 괜찮네요. ^^

  3. +요롱이+ 2013.12.05 08: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본잡지 부록모음 너무 잘 보고 갑니다^^

  4. 꿍알 2013.12.05 10: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잡지는 부록이 좋아야해요~~ ^^

  5. 소스킹 2013.12.17 18: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린넨 샀는데 저 파우치 꽤 괜찮아요 +_+
    동전에 여권도 들어가고 수납공간이 진짜 효율적으로 나눠져있어서
    여행갈때 딱입니다.ㅎㅎ 나중에 일본여행 갈때 쓰려고 칼주문했어요.ㅎㅎ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