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포스팅이 이틀이나 밀리긴 했지만 이쪽이 더 급하니 일단 이것부터...^^;;;

잡지부록 좋은 건 금방 품절되어 버려서 빨리빨리 체크해야 한단 말이지.

대충 둘러봤는데 지난주에 추석연휴가 끼어서 그런지 눈에 띄는 신간이 얼마 없기도 하고...

 

(* 알라딘 추가적립금 받고 구매하기는 하단의 링크 모음 참조!!)

 

 

 

 

 

슈어 스페셜 에디션  2014년 10월 잡지부록

 

1. 실큰 페디 각질 관리기
2. 손앤박 립크레용 (정품, 슈가 틴트 또는 플래시 레드 2종 중 1종 랜덤)
3. 뷰티탭 (별책)
4. ORGANIC LOVE(온뜨레) (별책)

 

오,, 잡지부록으로 이런 전자제품을~!! +_+

실큰 페디 각질 관리기 오픈마켓에서 검색해보니 최저가가 44,100원이다.

고가의 부록이어서인지 잡지도 스페셜 에디션으로 고가로 나왔네.

뭐, 그래도 기기 가격보다는 훨씬 싸니까...ㅎ

립크레용도 받을 수 있고~

몇 년 전부터 겨울이면 발 각질이 거슬려서 각질 관리기 한번 써보고 싶었는데 말이지.

흠... 고민중.ㅎ

 

 

 

 

 

슈어  2014년 10월 잡지부록

 

1. 손앤박 립크레용 (정품, 슈가 틴트 또는 플래시 레드 2종 중 1종 랜덤)
2. 뷰티탭 (별책)
3. ORGANIC LOVE(온뜨레) (별책)

 

각질 관리기가 필요없다면 요 일반판으로 구입하면 되겠고~

 

 

 

 

 

 

보그걸  2014년 10월 잡지부록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젬마알루스’가 <보그 걸>을 위해 특별 제작한 반지!
‘젬마알루스’ 반지
* 3가지 타입 중 1개 임의 증정(A형 골드+진주, B형 실버+진주, C형 골드+진주 소형)

 

요즘 잡지부록으로 팔찌가 몇 번 나오더니 이제 반지까지 나왔네.

랜덤이지만 세 가지 타입 다 괜춘한 듯.^^

 

 

 

 

 

 

쎄씨  2014년 10월 잡지부록

 

푸시버튼 에코백

 

인기 많은 푸시버튼 에코백.

포인트 역할 톡톡히 해줄 수 있는 패턴과 컬러로 사이즈도 넉넉하다.

 

 

 

 

인스타일  2014년 10월 잡지부록

 

오가닉스 헤어오일(정품, 100ML)

 

헤어제품엔 별 관심없지만

이제 곧 겨울이 다가오니 오일 하나 챙겨두는 것도 좋을 것 같네.^^

 

 

 

 

 

나일론  2014년 10월 잡지부록

 

츠바키 데미지케어 샴푸&컨디셔너 세트 (1만8천원 상당 220ml 정품)

 

이것두 헤어제품이긴 하지만 샴푸 린스는 생필품이니까 구입할 만하군.

정품이니까 잡지도 보고 가계경제에도 도움을...ㅎ

 

 

 

 

 

에스콰이어  2014년 10월 잡지부록

 

고태용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고급 자카드원단의

에스콰이어 19주년 X 아우디 10주년 기념머플러

(색상 2종 중 1종 랜덤발송)

 

요건 남성잡지 부록.

2가지 색상 중 랜덤이라는데 사진이 한가지 밖에 안 올라왔지만,

패턴이 무난하니 상관없겠지.^^

 

 

 

 

마리끌레르  2014년 10월 잡지부록

 

헤라 3종 (매직스타터 10g + CC크림 10g + 루즈홀릭 리퀴드 3g)

 

16일 저녁 추가.

 

셋 다 써보고 싶은 제품들이네.

특히 매직스타터~

일종의 메이크업 베이스인데 평들이 좋더라구~

 

 

 

 

 

 

시리즈 Series; 2014. F/W  2014년 10월 잡지부록

 

장갑

 

이 잡지 정확히 무슨 잡지인지 모르겠는데 부록들이 꽤 잘 나오는 듯.

무난한 컬러와 디자인의 장갑이라 유용해 보인다.

 

 

 

 

 

지큐 GQ  2014년 10월 잡지부록

 

메르세데스-벤츠와 지큐가 함께 만든 카드 지갑!
메르세데스-벤츠 GLA의 유전자를 이식한 특별한 카드 지갑.

시원하게 둘러친 지퍼와 날쌔게 파고든 포켓.

더없이 간결한 디자인이 속도감마저 느끼게 합니다.
* 본 이미지의 제품 색상은 실제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제품 사이즈 : 가로 120mm * 세로 83mm * 너비 15mm (개별 박스 포장)

 

일단 사진상으로는 허접해보이지 않고 잘 나온 거 같은데 상세사진 보고 싶다.

대체로 남성잡지 부록들이 퀄이 괜찮긴 하던데....

 

 

 

 

 

엘르  2014년 10월 잡지부록

 

눅스 멀티 드라이 오일 (30ml / 19,200원 상당)
전세계에서 6초마다 한 병씩 팔리는 프랑스 No.1 오일

 - 6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 성분이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며

피부와 헤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오일

 

이거 평이 엄청 좋던데....

피부와 헤어에 모두 사용할 수 있으니까 겨울 대비용으로 하나 구입하면 좋겠다.

난 사용중인 오일이 아직 한참 남아있긴 한데 그래도 이거 땡기는 중.ㅋ

클래식한 느낌의 케이스도 은근 맘에 들고~^^

 

 

 

 

 

싱글즈  2014년 10월 잡지부록

 

바이오더마 클렌징 워터 (100ml)

 

이건 여름에 나왔으면 더 좋았을 건데....

 

 

 

 

 

얼루어  2014년 10월 잡지부록

 

겔랑의 맥시 샤인 립글로스(4.2ml, 2만1천원 상당)
당신의 입술에 강렬한 컬러와 매력적인 광택을 선사하는 겔랑 맥시 샤인 립글로스를 드립니다.

 

컬러도 이쁘고...

이건 아무래도 지를 듯.ㅎ

 

 

 

 

 

그라치아 GRAZIA Korea 2014.10-1 - 39호  잡지부록

 

 로레알 파리 버터플라이 마스카라 (1만 8천원 상당)

 

빛의 속도로 품절되었던 <그라치아>.ㅜㅜㅜ

혹시나 재입고될까 해서 일단 알림신청해 놓긴 했는데....

아까워라...ㅠㅠㅠ

 

 

 

 

 

아레나 옴므 플러스  2014년 10월 잡지부록

 

에코백 1개

 

심플하니 괜찮네~^^

 

 

 

 

 

메종  2014년 10월 잡지부록

 

니베아 바디로션

 

비싼 제품은 아니지만 잡지 가격 생각하면 이것도 나름 알찬 부록.

용량도 400밀리나 되고~^^

 

 

 

 

 

텐아시아 10 + Star  2014년 10월 잡지부록

 

CL4 배리어 파워 미스트 (정품, 3만2천원상당, 100ml)

 

오픈마켓에 검색해보니 정말 3만2천원에 판매중이네.

겨울에 미스트 하나쯤 필수이기도 하고 특히 오일이 들어간 제품이라

나같은 건성피부에 아주 유용할 듯.

구입 생각중.

 

 

 

 

 

 

우먼센스  2014년 10월 잡지부록

 

마녀공장 모이스트 플로랄 워터 클렌저 29,000원 210ml 정품

소셜(티몬, 쿠팡, 위메프) 3사 뷰티 1위 브랜드

건성피부다 보니 워터 제형의 클렌저는 잘 쓰지 않지만

물세안도 따로 필요없고 홍조예방에도 돔이 된다니 좀 끌린다.

 

 

 

 

 

 

 

여성조선  2014년 10월 잡지부록

 

1. 랑 에너지 밸런스 미스트 (120ml) 1만6천원 상당

2. 베리썸 웁스 마이 립 틴트팩 (15g) 1만5천원 상당

 

미스트는 둘째 치고 립 틴트팩 너무 써보고 싶다.

저렇게 입술에 발랐다가 떼어내면 착색이 되서 12시간 동안 안 지워진다고~

오옷!!! +_+

 

 

 

 

 

 


*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1%의 알라딘 추가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익월 15일 자동지급, 함께 주문한 도서 전체에 대한 1%)

* 목록에 없는 건 품절된 것.


나름 힘들게 포스팅했답니당~^^

부디 추천 한방 꾹!!!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소스킹 2014.09.17 11: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그걸과 그라치아는 이미 품절...ㄷㄷ... 대단하네요 정말 ^^;
    근데 이번 달 부록은 정말 하나같이 대박이네요!!

  2. 소스킹 2014.09.17 11: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늘 응24만 이용해오다 오늘 처음으로 알라딘에서 결제해봅니다. 블랑님 링크 통해서요~^^;

  3. 볼수록 매력 철철♥ 2014.09.18 17: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옹~~~ 각질관리기까지!

  4. 호기심과 여러가지 2014.09.19 00: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봤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졌네요. 환절기 조심하세요~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