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고 지루한 일상 속에서 매달 나오는 잡지부록 체크는 작은 즐거움!ㅋ

8월 국내잡지들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언능언능 체크해서 필요한 부록 놓치지 말고 알뜰지름을 해보잣~!!

나머지도 나오는대로 추가하겠음.^^

 

(* 알라딘 추가적립금 받고 구매하기는 표지이미지 클릭!!)

 

 

 

 

 

쎄씨 A형  2014년 8월 잡지부록

 

메디안 잇츠화이트 치아 미백 겔 (2ml 정품, 1만5천원대)

 

요거 사볼까 고민중.

이런건 제값 주고 사기는 좀 망설여지는지라 이럴때 부록으로 한번 써볼까 싶네~ㅎ

 

 

 

 

쎄씨 B형  2014년 8월 잡지부록

 

뽀빠파리 도빌 플립플랍 (3만9천원 정품, 230~240mm 단일사이즈)

 

부록으로 나온 거 치고 디자인 예쁜 듯! +_+

근데 단일사이즈라 발이 작은 내게는 안 맞을 듯...ㅜㅜ

 

 

 

 

쎄씨 C형  2014년 8월 잡지부록

 

해피바스 4종 트래블 키트

: 퓨어 네이처 실키 스무딩 샴푸 (100ml*2개)

 + 체리블러섬 퍼퓸 바디워시 (30g)

 + 바디미스트 (30ml)

 

여름이니 요런 트래블 키트도 하나 있으면 쓸모가 있지~^^

 

 

 

 

그라치아  2014년 7-2 34호 잡지부록

 

퓨어힐스 시어버터 핸드크림 정품 75ml

 

3천원대 잡지임을 감안하면 이 부록도 쏠쏠하고...

 

 

 

 

그라치아  2014년 8-1 35호 잡지부록

 

오데즈알프스 바디 미스트 정품 75ml (1만5천원) 6종 중 1개 랜덤 증정

 

그라치아는 한달에 두 번 나오는지라 35호도 막 나왔다.

요즘같은 여름철에 무지 땡기는 부록이네~ㅎ

 

 

 

 

 

 

스타에이지  2014년 8월 잡지부록

 

고기능성 아이크림 아이닥터 아이백 (8ml 정품)

 

이 아이크림 부록으로 자주 풀리네.

전에 써본 바로 무난한 제품이었으므로 마침 아이크림 필요한 분들께는 괜찮을 부록.^^

 

 

 

 

 

엘르  2014년 8월 잡지부록

 

로레알 파리 수블림 바디 뉴트리션 로얄 바디 로션(250ml)

- 19,000원 상당

 

지금 사용중인 바디로션이 아직 한참 남아있긴 한데

그냥 하나 더 쟁여둘까 고민되네....

여름이니까 바디로션 사용량이 워낙 많아서 말이지~

 

 

 

 

 

슈어  2014년 8월 잡지부록

 

츠바키 헤어 트리트먼트 2종 중 1종 랜덤발송

① 데미지케어 트리트먼트 (220g 정품, 정가 1만4천원)
: 쉽게 끊어지고 갈라지는 모발 끝까지 집중 보수하여

건강하게 되돌려주는 극손상 모발 리페어 트리트먼트!!

② 샤이닝 트리트먼트 (220g 정품, 정가 1만2천원)
: 건조가 신경쓰이고 푸석하고 거칠어진 머릿결에 윤기와 촉촉함이 필요할 때!
모발 심부까지 윤기와 탄력을 부여하는 리페어 샤이닝 트리트 먼트

 

랜덤이긴 하지만 둘 다 비슷한 제품이니

헤어 트리트먼트 필요하신 분들은 지르셔도 될 듯.^^

 

 

 

 

슈어 어나더초이스  2014년 8월 잡지부록

 

MYTHOS by 온뜨레 배스 3종세트 (1만 3천원 상당)
- 미소스 올리브 샤워젤
- 미소스 올리브 샴푸
- 미소스 올리브 클렌징 솝

 

역시 여름에 유용한 세트.

여행 갈 때나 운동 갈 때, 수영장 갈 때 등등...^^

 

 

 

 

나일론  2014년 8월 잡지부록

 

쏘내추럴 듀얼 퍼펙션 헤어 에센스 컬 크림 정품 (1만5천원)

 

퍼머머리에 사용하는 건가?

궁금하긴 한데 난 스트레이트 헤어라 패쓰~

 

 

 

 

더블유  2014년 8월 잡지부록

 

메이블린 뉴욕 퓨어 미네랄 팩트(정품, 9g)
: 가볍고 부드러운 입자의 미네랄 성분 파우더

 

오! 안그래도 팩트 하나 필요했는데 일단 요건 구매 확정!!ㅎ

 

 

 

 

 

얼루어  2014년 8월 잡지부록

 

모로칸오일의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 & 컨디셔너 (각 70ml)
: 강렬한 태양에 푸석하고 건조해진 모발을 위해

모로칸오일의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와 컨디셔너를 준비했어요.

식물성 단백질이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 있게 합니다.
(2만7천원 상당)

 

샴푸, 린스는 별 관심없지만 '2만7천원 상당'의 유혹!!ㅋ

 

 

 

 

보그걸  2014년 8월 잡지부록

 

헤드밴드와 스카프, 두 가지 버전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메리칸 어패럴 트위스트 스카프
(5가지 패턴 중 1개 랜덤 증정, 소비자가 15,000원)

 

요것두 이쁜 것 같고~~

 

 

 

 

싱글즈  2014년 8월 잡지부록

 

마죠리카 마죠르카 마스카라 6g (정품 18,000원)

 

이거 전에 <얼루어> 부록으로 나온 거 2개나 사서 아주 자~알 쓰고 있는 건데,

이번엔 브라운으로 풀렸나보네~

마스카라 질도 괜찮고 하니 브라운도 한번 써보고 싶네.^^

 

 

 

 

인스타일  2014년 8월 잡지부록

 

1. 클리오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 젤라이너

(정품, 1만2천원 / 컬러 랜덤 발송)

2. 더샘 에코 어스 파워 쿨링 선 스프레이 SPF 50+ / PA+++ (정품, 100ml)

 

젤라이너 블루 탐난다.

더운 여름이나 쿨링 선 스프레이도 쏠쏠할 것 같고~^^

 

 

 

 

코스모폴리탄  2014년 8월 잡지부록

 

덴티스테 치약 10g,

COSMOPOLITAN SEX (별책), COSMO BEAUTY (별책)

 

이건 용량이 너무 적어서....;;;;

 

 

 

 

텐아시아 10 + Star  2014년 8월 잡지부록

 

퓨어힐스 프로폴리스 매직 오일 젤 (정품, 4만6천원상당, 100ml)
: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끈적임 없이 산뜻한 오일 젤, 퓨어힐스 프로폴리스 매직 오일젤

연예인 기사는 별로 관심없지만 이건 사야겠다!!!ㅋ

요런 오일 하나 있으면 얼굴에도 몸에도 요모조모 쓸모가 엄청 많지.

젤 타입으로 끈적임도 없다고 하고 뭣보다 '4만6천원 상당'의 위엄이....ㅎㅎ

오픈마켓에 검색해보니 제일 싼 곳에서도 3만원 이상은 하더라고~^^

 

 

 

 

 

여성조선  2014년 8월 잡지부록

 

르 꽁뚜아르 뒤뱅 마르세유 큐브 솝 300g (38,000원)

 

이 비누 뭔데 이렇게 비싸지...^^;;;

암튼 비싼 비누라니 괜히 혹하네~~ㅎㅎ

 

 

* 다른 잡지들도 나오는 대로 추가 예정.

 

 

 

 


*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1%의 알라딘 추가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익월 15일 자동지급, 링크 도서를 포함한 해당 주문건 전체에 대한 1%)


나름 힘들게 포스팅했답니당~^^

부디 추천 한방 꾹!!!

 

Posted by 블랑블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소스킹 2014.07.18 15: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슈어 젤네일키트 한정판이랑 인스타일 질렀어요!ㅋㅋ
    이번 8월달 부록들은 짱짱한게 많아서 좋다싶은거 다 쟁이면 출혈이 클거같네요~

    • 블랑블랑 2014.07.19 09: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도 8월달 부록에 탐나는 게 많았는데 이전에 쟁여둔 것들이 많아서 그냥 <엘르> 하나 질렀네요.
      여름이라 더 쟁였다가 상해서 쓰지도 못할까 싶어서...ㅎ
      팩트는 필요해서 <더블유> 사려고 했는데 그건 또 컬러가 안 맞을 것 같더라구요.
      주부지들을 또 기다려봐야죠.ㅎㅎ


Statistics Graph

최근에 달린 댓글

달력

 « |  » 2019.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